나가사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8 12:49
본문
Download : 나가사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나가사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9 )
_SLIDE_1_
나가사끼
짬뽕
_SLIDE_2_
우리의 福덩어리
나가사끼 짬뽕이
별다른 marketing 없이
입 소문을 통해
엄청난 매출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_SLIDE_11_
맛
맛있다
_SLIDE_12_
“맛”
오랜 연구기간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형성된
맛과 품질이
강점입니다.
_SLIDE_13_
그런데
맛있는 라면은 참 많습니다
사람들이 길들여진 라면도 이미 많습니다
_SLIDE_14_
우리는
나가사끼 짬뽕이
트렌드에
맞춰 급하게
나온 제품이 아닌,
_SLIDE_15_
오랜 노하우와
전문적인
면 요리 업체를 인…(省略)
나가사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나가사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나가사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나가사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나가사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가사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_SLIDE_4_
별다른 marketing 없이도
나가사끼 짬뽕이
엄청난 열풍을 일으킨 건
_SLIDE_5_
오랜 연구 끝에
완성해 낸 맛!
라면의 원조인
삼양이 만들어낸 라면!
흰 라면의 선두주자!
_SLIDE_6_
라기 보다
_SLIDE_7_
별다른 marketing 없이도
나가사끼 짬뽕이
엄청난 열풍을
일으킨 건
“맛”을 아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선택 때문이었습니다.
_SLIDE_3_
하지만,
꼬꼬면, 기스면,
쌀국수 짬뽕 등
지금은 바야흐로
“라면 춘추전국시대”
입니다.
_SLIDE_8_
“흠,,
뭐 먹을까”
블로그에 뭐 비교한 거 보니까
나가사끼 짬뽕이 괜찮다 던데ㅡ
나가사끼가
꼬꼬면보다 낫다던데ㅡ
맛 있다 던데ㅡ
라면
_SLIDE_9_
소비자들이 라면을 고를 때,
나가사끼 짬뽕의 origin
나가사키의 위치
삼양의 각고의 노력 끝에 만들어진 라면
이 중요할까요
가장 큰 이슈는
‘맛있는가’
입니다.
_SLIDE_10_
우리
나가사끼 짬뽕의 advantage은 바로
차별화된 맛
맛있는 맛
“나가사끼 짬뽕 맛있다더라”
“나가사끼 짬뽕 맛있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