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7 03:22본문
Download : 롯데리아(3).hwp
강점
비용면에서의 잇점
금융지원
소비자 충성도
현대적 생산설비
특허
` 레버리지 `
기회
생산라인의 증대
새로운 시장의 개척
필요한 기술을 보유한 기업의 획득
취약
제한
약점
생산라인의 협소
경영능력의 부족
높은 임금과 노후생산시설에 따른 고비용 경영
금융능력의 부족
미약한 시장이미지
위협
고객의 취향 change(변화)
새로운 경쟁업체 출현
불리한 政府정책
2. 기업 introduce
새로운 식생활 文化(culture) 의 창조와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 푸드의 선도기업으로 국민의 새로운 식생활 文化(culture) 를 창조하며 최고품질의 상품 (Quality), 화려하고 청결한 점포 environment(환경) (Cleanliness), 밝은 미소와 아낌없는 친절, 잠깐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 (Service), 고객을 기다리지 않게 하는 빠른 서비스의 실현 (Time)을 통한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정신을 모토로 하고 있다 1979년 새로운 식생활 文化(culture) 를 창조하기 위한 롯데리아의 history는 처음 되었다. 이러한 分析(분석)형태를 통해 경영자는 기업의 기본 사명 수행정도를 평가하는데 도움을 주는 조직의 내부적외부적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게 된다된다.
순서
롯데리아
1. SWOT (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strategy계획 수립의 중요한 도구인 SWOT(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은 계`획 수립자가 내부조직의 강점과 약점을 외부의 기회, 위협과 비교하기 위해 사용되어진다.
▷ 회사 연혁
1979.10.25 주식회사 롯데리아 법인체 설립 국내 최초 패스트 푸드점, 소공점 오픈 (1호점)
1979.10.25 서울 물류센타 설립
1980. 8.12 연수센타 설립 및 Pilot Shop 설치
1983. 9.24 서…(생략(省略))
설명
롯데리아(3)
Download : 롯데리아(3).hwp( 94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롯데리아(3) , 롯데리아(3)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롯데리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3)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