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다채널 소통의 효과(效果)적인 관리방법(꽃피는 마을) > kimvote7 | kimvote.com report

다채널 소통의 효과(效果)적인 관리방법(꽃피는 마을) > kimvot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mvote7

다채널 소통의 효과(效果)적인 관리방법(꽃피는 마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06:08

본문




Download : 다채널 소통의 효과적인 관리방안(꽃피는 마을).pptx








순서

다채널 소통의 효과(效果)적인 관리방법(꽃피는 마을)






_SLIDE_1_
다채널 소통의
efficacy적인 관리plan
_SLIDE_2_
꽃 피는 마을
PROPOSAL INDEX
꽃 피는 마을 자사 分析
꽃 피는 마을 문제도출
꽃 피는 마을 컨셉 및 슬로건
꽃 피는 마을 실행plan 및 기대efficacy
_SLIDE_3_
1
함께 씨를 뿌리고 가꿔 좋은 文化(문화)를
건강 및 행동 공동체
함께 키워가는
꽃피는 아침 마을 分析
꽃피는 아침마을이란
_SLIDE_4_

스토리 장터
3 Vision
을 바탕으로 운영
믿음의 장터
공동체 장터
꽃피는 아침마을 운영 MOTO
1
꽃피는 아침 마을 分析
_SLIDE_5_
250,000
USERS
600
STORES
10th
IN OPEN MARKET
10,000
DAILY VISITORS
꽃피는 아침마을 성공적인 성과
1
꽃피는 아침 마을 分析
_SLIDE_6_

2001년 8월 부터 처음 되어 현재 360만 명이 구독한고도원의 아침편지
꽃피는 아침 마을은
고도원의 아침편지로부터 처음
즉, 스토리가 있는 꽃피는 아침 마을
꽃피는 아침마을 差別(차별) 성 고도원의 아침편지
1
꽃피는 아침 마을 分析
_SLIDE_7_

신뢰성 높은 꽃피는 아침마을
자체 상품 판매, 좋은 원재료 사용, 마을지기의 생체 實驗
꽃마 주민
(소비자)
마을지기
(운영진)
가게주인
(판매자)
꽃피는 아침마을 差別(차별) 성 2
1
꽃피는 아침 마을 分析
_SLIDE_8_

Site
꽃피는 아침마을 홈페이지
URL
www.cconma.com

Contents
신상품 紹介(소개), 판매자 이야기, 이벤트 등
The Number of Users
241,858명
꽃마 커뮤니케이션 방식 分析 - 홈페이지
1
꽃피는 아침 마을 分析
_SLIDE_9_

Site
꽃피는 아침마을 네이버 블로그
URL
blog.naver.com/cconma

Contents
신상품 紹介(소개), 판매자 이야기, 이벤트 등
The Number of …(투비컨티뉴드 )

다채널%20소통의%20효과적인%20관리방안(꽃피는%20마을)_pptx_01.gif 다채널%20소통의%20효과적인%20관리방안(꽃피는%20마을)_pptx_02.gif 다채널%20소통의%20효과적인%20관리방안(꽃피는%20마을)_pptx_03.gif 다채널%20소통의%20효과적인%20관리방안(꽃피는%20마을)_pptx_04.gif 다채널%20소통의%20효과적인%20관리방안(꽃피는%20마을)_pptx_05.gif 다채널%20소통의%20효과적인%20관리방안(꽃피는%20마을)_pptx_06.gif
실험결과/기타

Download : 다채널 소통의 효과적인 관리방안(꽃피는 마을).pptx( 83 )


다채널 소통의 효과(效果)적인 관리방법(꽃피는 마을)
설명

다채널 소통의 효과적인 관리방안(꽃피는 마을) , 다채널 소통의 효과적인 관리방안(꽃피는 마을)기타실험결과 , 다채널 소통 효과적인 관리 꽃피 마

다채널,소통,효과적인,관리,꽃피,마,기타,실험결과



다.
전체 25,81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