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경제경영] CRM 성공事例(사례)분석 - 교보문고 > kimvote6 | kimvote.com report

[경제경영] CRM 성공事例(사례)분석 - 교보문고 > kimvot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mvote6

[경제경영] CRM 성공事例(사례)분석 - 교보문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5 05:24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ppt








CRM 성공instance(사례) 分析(분석)- 교보문고
2
목차

CRM이란
교보문고의 연혁
교보문고의 goal(목표)
교보문고의 통합관리 시스템구현방식
구축effect
느낀점
3
CRM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업(서비스 공급자)과 고객(서비스 수요자)간의 관계를 좀 더 effect적 나아가 책략적으로 관리

고객중심의 업무
방식 전환
신개념(槪念)의
마케팅 책략
環境變化의
지속적인 반영
고객에 대한
개념(槪念)을 전환
고객에 대한 마케팅의
과학적 기법을 강화
고객,상품,시장의
變化에 대응
4
교보문고
1980년 12월 주식회사 교보문고 창립

1989년 8월 국내 서점업계 최초로 online 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통신 판매제도 도입

1995년 3월 고객 모니터제를 서점업계 최초로 실시

2002년 2월 업계 최초 독서 전문 상담 직


CRM 성공instance(사례) 分析(분석)- 교보문고
2
목차

CRM이란
교보문고의 연혁
교보문고의 goal(목표)
교보문고의 통합관리 시스템구현방식
구축effect
느낀점
3
CRM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업(서비스 공급자)과 고객(서비스 수요자)간의 관계를 좀 더 effect적 나아가 책략적으로 관리

고객중심의 업무
방식 전환
신개념(槪念)의
마케팅 책략
環境變化의
지속적인 반영
고객에 대한
개념(槪念)을 전환
고객에 대한 마케팅의
과학적 기법을 강화
고객,상품,시장의
變化에 대응
4
교보문고
1980년 12월 주식회사 교보문고 창립

1…(省略)
[경제경영] CRM 성공事例(사례)분석 - 교보문고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 교보문고



설명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1.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2.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3.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4.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5.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6.gif

Downloa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ppt( 11 )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CRM,성공사례,교보문고,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CRM 성공事例(사례)분석 - 교보문고
순서









다.
전체 25,7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