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을 읽은후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7:14본문
Download : 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을 읽고나서.hwp
왜냐면 밤엔 숲속에 무시무시한 야생동물들이 많았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침팬지들은 몇 개월 동안 경계심을 품고, 제인을 침입자이상 친구로 받아들일 생각을 하지 않는 듯하다. 그러다가 그렇게 몇날 며칠 친구네 집에서 신세를 질 순 없었던 제인은 일자릴 구하러 다니다가 루이스 리키 선생을 찾아가 만나 침팬지를 watch하는 일을 맡게 되었다. 제인이 데이비드에게 야자열매를 주려고 했는데 데이비드가 실수로 야자열매를 땅에 떨어뜨리더니, 괜찮다는 듯 제인의 손을 지그시 잡았다 놓았다. 제인은 클로의 농장에서 지내는 내내 여러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서 하루하루가 즐거웠다.
순서
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을 읽고쓰기나서
1934년 4월 3일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다. 그 뒤 제인은 침팬지들과 점점 친해져 이름들을 지어주고 잘생긴 데이비드는 제인이 가장 좋아하는 침팬지였다. 몇 번 마주친 적도 있었지만 동물들이 제인을 알아보지 못해, 다행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새벽 5시 30분마다 빵을 들고침 팬지들을 찾으러 나서는 제인을 엄마는 말렸다. 제인은 친구 클로가 아프리카 케냐에서 보낸 편지를 받고 그토록 가고 싶어 하고, 꿈에 그리던 아프리카로 떠나게 된다 제인은 마중 나온 친구 클로와 이리저리 둘러보는데 정신이 없었다. 1960년 7월 16일 제인은 배를 타고 곰비 숲에 닿았다. 다음 날 부터는 숲에서 매일 침팬지를 watch하였다. 제인은 침팬지 연구에 필요한 동물 행동학을 더 공부하러 런던으로 돌아갔다. 그래서 제인은 안내원과 떨어져 자신 혼자서 다니게 되었다. ‘우린 서로 마음이 통했어.데이비드가 나를 안심시키려고 손을 잡아준 거야.’라고 느껴 기분이 좋았다. 그렇게 연구소에서 공부를 하며 지내던 어느 날 중앙아프리카의 한 도시에 있는 시장에 나갔다가 우리에 갇힌 침팬지 새끼를…(省略)


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을 읽은후나서
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을 읽고나서 , 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을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 읽고나서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을 읽고나서.hwp( 47 )
침팬지와 함께한 동물학자 제인구달을 읽은후나서
침팬지와,함께한,동물학자,제인구달,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다. 제인의 어머니는 제인에게 “네가 진실로 그것을 간절히 원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기회를 붙잡는다면, 그리고 무엇보다도 절대로 네 꿈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네게 길이 있을 거야.”라고 말씀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