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kimvote6 | kimvote.com report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kimvot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mvote6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4:28

본문




Download :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브랜드 가치적 상승 요망
BACKGROUND
_SLIDE_4_
BACKGROUND
딱딱한 네이밍

네임 인식 혼동
_SLIDE_5_
BACKG...

_SLIDE_1_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ing Trend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04. Final Recommendation
    Name list
    Final Name
CONTENTS
_SLIDE_2_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3_
아파트 시장의 공황
대형아파트 보단 중소형 아파트가 주측
타브랜드에 비해 인지도가 낮다.순서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파크리네이밍 아이파크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 )













설명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ing Trend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04. Final Recommendation
    Name list
    Final Name
CONTENTS
_SLIDE_2_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3_
아파트 시장의 공황
대형아파트 보단 중소형 아파트가 주측
타브랜드에 비해 인지도가 낮다.
브랜드 가치적 상승 요망
BACKGROUND
_SLIDE_4_
BACKGROUND
딱딱한 네이밍

네임 인식 혼동
_SLIDE_5_
BACKGROUND
definition
아파트 시장이 공황상태인 가운데 살아남기 위해 어필할수 있고 타브랜드와 네이밍 혼동을 대비할 네임이 필요.


목표(goal)
리네이밍을 통한 브랜드 가치 상승 및 인지도 상승을 통해 점유율 확보. 타브랜드와 비교할수 없는 네임


_SLIDE_6_
Analysis
_SLIDE_7_

_SLIDE_8_
자료(data) : 중앙일보

중.대형 아파트 시장 위기
_SLIDE_9_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의 매매가격은 비교적 저렴
자료(data) : 중앙일보
_SLIDE_10_

매매거래가 줄어들고 있따
자료(data) : 중앙일보
_SLIDE_11_
Corporate analysis
_SLIDE_12_

_SLIDE_13_

1986. 11. 현대산업개발㈜ 설립
1997. 05. 제2회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아파트 선정
1999. 08. 현대그룹 계열 분리
2001. 03. 아파트 브랜드 I PARK 런칭
2003. 10…(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25,7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