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약학][행동장애] ADHD의 이해와 지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0:26
본문
Download : [의학,약학][행동장애] ADHD의 이해와 지도.ppt
파괴적 행동이나 불복종 행위를 ADHD의 전형으로 묘사해서는 안 된다된다. ADHD만으로는 아이가 악의를 품거나 고의로 반사회적이 되지 않는다.
ADHD학생들은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반…(省略)
[의학,약학][행동장애] ADHD의 이해와 지도 , [의학,약학][행동장애] ADHD의 이해와 지도의약보건레포트 , [의학 약학][행동장애] ADHD의 이해와 지도
[의학,약학][행동장애],ADHD의,이해와,지도,의약보건,레포트
[의학,약학][행동장애] ADHD의 이해와 지도
다.
Download : [의학,약학][행동장애] ADHD의 이해와 지도.ppt( 14 )
순서
![[의학,약학][행동장애]%20ADHD의%20이해와%20지도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98%ED%95%99,%EC%95%BD%ED%95%99%5D%5B%ED%96%89%EB%8F%99%EC%9E%A5%EC%95%A0%5D%20ADHD%EC%9D%98%20%EC%9D%B4%ED%95%B4%EC%99%80%20%EC%A7%80%EB%8F%84_ppt_01.gif)
![[의학,약학][행동장애]%20ADHD의%20이해와%20지도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98%ED%95%99,%EC%95%BD%ED%95%99%5D%5B%ED%96%89%EB%8F%99%EC%9E%A5%EC%95%A0%5D%20ADHD%EC%9D%98%20%EC%9D%B4%ED%95%B4%EC%99%80%20%EC%A7%80%EB%8F%84_ppt_02.gif)
![[의학,약학][행동장애]%20ADHD의%20이해와%20지도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98%ED%95%99,%EC%95%BD%ED%95%99%5D%5B%ED%96%89%EB%8F%99%EC%9E%A5%EC%95%A0%5D%20ADHD%EC%9D%98%20%EC%9D%B4%ED%95%B4%EC%99%80%20%EC%A7%80%EB%8F%84_ppt_03.gif)
![[의학,약학][행동장애]%20ADHD의%20이해와%20지도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98%ED%95%99,%EC%95%BD%ED%95%99%5D%5B%ED%96%89%EB%8F%99%EC%9E%A5%EC%95%A0%5D%20ADHD%EC%9D%98%20%EC%9D%B4%ED%95%B4%EC%99%80%20%EC%A7%80%EB%8F%84_ppt_04.gif)
![[의학,약학][행동장애]%20ADHD의%20이해와%20지도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98%ED%95%99,%EC%95%BD%ED%95%99%5D%5B%ED%96%89%EB%8F%99%EC%9E%A5%EC%95%A0%5D%20ADHD%EC%9D%98%20%EC%9D%B4%ED%95%B4%EC%99%80%20%EC%A7%80%EB%8F%84_ppt_05.gif)
![[의학,약학][행동장애]%20ADHD의%20이해와%20지도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98%ED%95%99,%EC%95%BD%ED%95%99%5D%5B%ED%96%89%EB%8F%99%EC%9E%A5%EC%95%A0%5D%20ADHD%EC%9D%98%20%EC%9D%B4%ED%95%B4%EC%99%80%20%EC%A7%80%EB%8F%84_ppt_06.gif)
[의학,약학][행동장애] ADHD의 이해와 지도
설명
레포트/의약보건
ADHD의 이해
Understanding for Attention Deficit & Hyperactivity Disorders
Historical Information
1902: Dr. George Still-정신적인 통제의 결함
1941: Werner & Strauss, 1947: Strauss & Lehtinen- 뇌손상증후군
1962: Clements & Peters-미세뇌기능장애
1968: DSM-Ⅱ, Hyperkinetic Reaction Disorder of Childhood
Focus Remained on Hyperactivity Symptoms
1980: DSM-Ⅲ, Attention-Deficit Disorder
ADD with Hyperactivity
ADD without Hyperactivity
1987: DSM-Ⅲ-R, Attention-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ADHD with Levels of Severity Noted Mild, Moderate, and Severe
Undifferentiated ADD
1992: ICD-10, Hyperkinetic Disorders. 조기에 발병(6세 이전)
1994: DSM-Ⅳ, Attention-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Combined Type, Predominately Inattentive Type,
Predominately Hyperactive-Impulsive Type
`주의력결함/과잉행동장애의 이해`
ADHD는 모든 아동들의 2∼6%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주고 있는 실제적 증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