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concept(개념)(의의)과목표(目標),필요성,효과 > kimvote5 | kimvote.com report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concept(개념)(의의)과목표(目標),필요성,효과 > kimvot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mvote5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concept(개념)(의의)과목표(目標),필요성,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1 06:12

본문




Download :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hwp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concept(개념)(의의)과목표(目標),필요성,효과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 ,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concept(개념)(의의)과목표(目標),필요성,효과




설명



[소비자교육] 소비자교육의 관념(의의)과 목표(goal), 必要性, 效果

목차

소비자교육의 의의와 목표(goal)

Ⅰ. 소비자교육의 必要性과 效果

1. 소비자교육의 必要性
1) 기술혁신과 marketing 고도화
2) 세계화, 정보화로 인한 소비자문제의 확산
3) 지속가능한 소비의 必要性
4) 바람직한 소비culture 형성의 必要性
5) 소비자안전을 위협하는 요인의 증가
6) 소비자주권시대의 도래
2. 소비자교육의 效果
1) 개인의 입장에서 본 效果
2) 기업의 입장에서 본 效果
3) 사회의 입장에서 본 效果

Ⅱ. 소비자교육의 관념

III. 소비자교육의 목표(goal)

1. 소비자주권시대의 소비자역할
1) 적극적 경제 주체로서의 선택자의 역할
2) 적극적 참여를 통한 시장조정자로서의 역할
3) 시장경제를 지키는 파수꾼으로서의 소비자市民의 역할



4)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環境친화적 소비자의 역할
5) 정보의 선순환을 유도하는 소비자정보 제공자의 역할
6) 시장環境 變化(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학습자의 역할
7) 신용사회 정착을 위한 신용자의 역할
8) 디지털사회의 질적 향상을 위한 디지털정보 사용자의 역할
9) 권리에 부응하는 책임을 다하는 경제 주체로서의 역할
2. 소비자교육의 목표(goal)
1) 소비자주권과 자립을 위한 교육…(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concept(개념)(의의)과목표(目標),필요성,효과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_hwp_01.gif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_hwp_02.gif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_hwp_03.gif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_hwp_04.gif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_hwp_05.gif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_hwp_06.gif

Download : [소비자교육]소비자교육의개념(의의)과목표,필요성,효과.hwp( 68 )





다.
전체 25,6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