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分析과 경영전략(strategy)分析및 향후방향分析 PPT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6 03:02본문
Download :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pptx
Download :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pptx( 68 )
배달어플,요기요,vs,배달의민족,기업,브랜드,비교과,경영전략,향후방향,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 ,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방향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과 경영전략 향후방향 PPT 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xxxxxx_
배달의 민족 & 요기요
전술analysis
_SLIDE_2_
xxxxxx. 기업 선정배경
2. 기업 introduction (배달의민족,요기요)
3. 두기업의 브랜딩 analysis
Brand Identity
네임, 로고, 대변인, 캐릭터
4. Physical Evidence
5. 결론 및 시사점
목차
_SLIDE_3_
브랜딩 analysis 서비스marketing xxxxxxxxxxxx조
선정 이유 기업 introduction 브랜딩 analysis Physical Evidence 결론 및 시사점
xxxxxx.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관심 ↑
실제 구매는 오프라인에서
marketing 과 결제는 on-line 에서
2. 배달 업계 트랜드 變化
일반 배달 서비스 → 배달 대행업
→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
현재 xxxxxx조원(xxxxxxxxxxxx%)
향후 5년 내, 배달 시장 xxxxxx/3 대체 예상
3. 소규모 가구 증가
배달앱
2xxx년 6월
2xxxxxxxxxxxx2년 6월
2xxx년 4월
2xxx년 6월
2xxxxxxxxxxxx2년 6월
2xxx년 4월
2xxx년 6월
_SLIDE_4_
브랜딩 analysis 서비스marketing xxxxxxxxxxxx조
선정 이유 기업 introduction 브랜딩 analysis Physical Evidence 결론 및 시사점
주요사업 : 스마트폰 어플 개발 및 공급, 광고플랫폼 제작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배달산업을 발전시키자!
우와! 한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우아~한 세상
“ 배달의 민족은 전단지의 문제를 해결하여 배달을 더 나아지게 합니다”
“ 캠퍼스밥은 우리학교 학생식당 메뉴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_SLIDE_5_
브랜딩 analysis 서비스marketing xxxxxxxxxxxx조
선정 이유 기업 introduction 브랜딩 analysis Physical Evidence 결론 및 시…(skip)
순서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分析과 경영전략(strategy)分析및 향후방향分析 PPT 리포트
배달어플 요기요 vs 배달의민족 기업 브랜드 비교分析과 경영전략(strategy)分析및 향후방향分析 PPT 리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