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30 03:31
본문
Download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ppt






Download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ppt( 42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strategy
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strategy)
1. 파급效果(효과)
목 차
1. Final Goals 2. Marketing Strategy
3. STP 4. 4P Mix
서 론
1. 자사 analysis 2. 경쟁사 analysis
3. 시장 analysis 4. 소비자 analysis
5. SWOT analysis
environment(환경) analysis
결 론
전 략
1. 선정 배경 및 goal(목표)
색조라인의 매출 증대 및 국내 색조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기존 기초제품의 높은 인지도와 사용률 + ‘P make-up line 이라는 프리미엄 색조라인 출시
새로운 전략(strategy)을 통해 기초제품의 확고한 이미지를 넘어서서 소비자에게 색조 전문 브랜드로 인식 시킴.
선정 배경 & goal(목표)
Step 1
Step 3
Step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 내부analysis
Amore Pacific
최고와 최초를 추구하는 뛰어난 R&D능력
탁월한 마케팅 경영 능력
...
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strategy)
1. 파급效果(효과)
목 차
1. Final Goals 2. Marketing Strategy
3. STP 4. 4P Mix
서 론
1. 자사 analysis 2. 경쟁사 analysis
3. 시장 analysis 4. 소비자 analysis
5. SWOT analysis
environment(환경) analysis
결 론
전 략
1. 선정 배경 및 goal(목표)
색조라인의 매출 증대 및 국내 색조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기존 기초제품의 높은 인지도와 사용률 + ‘P make-up line’ 이라는 프리미엄 색조라인 출시
새로운 전략(strategy)을 통해 기초제품의 확고한 이미지를 넘어서서 소비자에게 색조 전문 브랜드로 인식 시킴.
선정 배경 & goal(목표)
Step 1
Step 3
Step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 내부analysis
Amore Pacific
최고와 최초를 추구하는 뛰어난 R&D능력
탁월한 마케팅 경영 능력
세계화 전략(strategy) 자회사의 철저한 수평적 확대
현지 조사를 통한 적절한 마케팅 실시
제품-세분화된 시장을 선호하는 감각적인
브랜드 발전
마케팅-브랜드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마케팅 능력
유통-CRM을 통한 SCM 구축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
프랑스 : 화장품과 향수의 국제적 경쟁력
아시아 : china(중국) 을 아시아 전략(strategy)적 시점으로 현지화 성공
장기적 안정적 성장
견고한 현금 유동성 확보를 통한 수익성 성장
글로벌 기업으로 확대
Global Brand Company
Customer Oriented Company
Digital Bream Company
국 내
Global
+
출처 : ‘2005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한국능률협회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자사 analysis
다국적 기업을 제치고 1위 자리로 매김.
아모레퍼시픽 environment(환경) analysis
Prestige
Mass
AMORE
PACIFIC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타겟등 고…(skip)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strategy
순서
설명
레포트/생활전문
라네즈-대학생이,열망하는,메이크업,제품을,만드는,전략,생활전문,레포트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생활전문레포트 , 라네즈-대학생이 열망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