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명과의 마케팅부진과, 새로운마케팅제안,신라명과마케팅전략(戰略) ,신라명과경영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5:19
본문
Download : 신라명과의 마케팅부진과, 새로운마케팅제안,신라명과마케팅전략,신라명과경영전략.pptx
신라명과의 마케팅부진과, 새로운마케팅제안,신라명과마케팅전략(戰略) ,신라명과경영전략(戰略)
신라명과,마케팅부진과,새로운마케팅제안,신라명과마케팅전략,신라명과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신라명과의 마케팅부진과, 새로운마케팅제안,신라명과마케팅전략,신라명과경영전략.pptx( 59 )
신라명과의 마케팅부진과, 새로운마케팅제안,신라명과마케팅전략(戰略) ,신라명과경영전략(戰略)
신라명과의 마케팅부진과, 새로운마케팅제안,신라명과마케팅전략,신라명과경영전략 , 신라명과의 마케팅부진과, 새로운마케팅제안,신라명과마케팅전략,신라명과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명과 마케팅부진과 새로운마케팅제안 신라명과마케팅전략 신라명과경영전략






순서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_SLIDE_18_
_NOTES_1_
호텔신라 이미지의 effect으로 신라명과가 고급이미지로 자리잡음
슈퍼 빵 먹던 시절 신라명과는 부유의 상징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선호됨
4
_NOTES_2_
국내최초 저온숙성 방식 : : 제품의 질 높임 (글루켄 요소가 빵을 더 쫄깃하게 해줌 빵의 향기,맛,부드러움 빵 노화 억제)
매장수가 적어서 접근성이 떨어짐
저조한 marketing 활동으로 인한 낮은 인지도
자주색 로고의 간판과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는 깨끗하고 신선해 보여야 하는 베이커리의 이미지와 부합하지 않는다
밥 대신 빵을 소비하는 경향이 증가 : 오늘날 식사대용으로 빵 소비가 증가해서 베이커리 시장이 확대됨.
(빵 소비 8000원 )
빵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트랜스 지방이나 칼로리 등을 고려하는 소비층의 증가
빵에 첨가 되는 마가린에 대한 미디어의 고발에 따라 마가린 함량이 높은 빵이 자동적으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게됨.
11
_NOTES_3_
-` 영화는 호의적이었으나 신라명과까지 소비자들에게 알리지 못함.
-` 공덕점 한 지점에 한한 marketing
소극적인 marketing
12
_NOTES_4_
1. 리더십의 법칙은 지켰으나 기억의 법칙에 위배
시장에서는 최초가 되었지만 신라명과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부재로 인해 소비자의 기억 속에 각인 실패
2. 반대의 법칙 : 기존의 고가strategy을 버리고 리더브랜드인 파리바게트의 중저가 strategy을 따름
3. 소극적인 marketing 으로 인한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