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1:08본문
Download :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CC 저가항공사 항공사경영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LCC in KOREA
_SLIDE_2_
-contents-
What is LCC
History of LCC
Characteristics of LCC
LCC in KOREA
Overseas expansion of LCC
Big Issue
_SLIDE_3_
LCC의 관념
LCC의 여러가지 관념
LCC란
LCC와 LFC의 차이점
_SLIDE_4_
연구자
연구내용
Calder(2002)
단순한 가격구조를 가지면서 비용절감체제를 바탕으로 기존대형flight(항공)사보다 훨씬 낮은 판매가를 유지하는 flight(항공)사로서 기내서비스를 없애고 flight(항공)운임을 낮추고 단일기종으로 운영비용의 절감을 통하여 flight(항공)이용승객에게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는 flight(항공)사
CenterforAsia Pacific Aviation(2004)
지역이나 시장에 따라 구조와 목적을 달리하는 카멜레온과 같은 flight(항공)사
허희영유용재(2005)
기존시장에서 형성되어있는 운임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수준으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flight(항공)사
박성남(2005)
운임에 50∼60% 정도의 저가운임을 核心(핵심) strategy으로 하며 기내식유료화, 정시 도착 및 출발, 인터넷(Internet) 예약, 지상 직원 최소화 등을…(skip)
① 1970년대 초부터 중소형 flight(항공)기를 주요 기자재로 하는 저비용 flight(항공)사가
② 1978년 국내선 규제완화로 flight(항공)운송산업의 시장 진입 용이.
③ 성공한 독자적인 저비용 flight(항공)사의 대표적인 예 -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
I-1. 사우웨스트
① 사우스웨스트의 歷史(역사)
② 사우스웨스트 strategy
2. 기내 서비스는 없애고 티켓 유통과정을 skip, 판매비나 운영비용을 최소화
3. 취항 공항으로 작은 공항을 선택, 수요가 없는 노선에서 틈새시장을 개발,
4. 외형적 성장보다는 내실을 기하는 strategy
① 1960년대에서 1980년대까지 전세flight(항공)사(Charter Airline)가 성황을 누림 → 유럽시장 통합 후 쇠퇴
② 1985년 영국과 아일랜드 간 단거리 국제노선을 상대적 저운임으로 취항
③ 라이언에어(Ryanair)는 1991년 획기적 저비용 저운임을 실현,
① 한성한공이 2005년 건설교통부의 사업등록 승인
② 2006년 6월 제주flight(항공) 취항
③ 2008년 진 에어, 에어부산, 영남에어 취항
④ 2009년 이스타 flight(항공) 취항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LCC,저가항공사,항공사경영,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