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 리포트 > kimvote2 | kimvote.com report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 리포트 > kimvot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mvote2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12:40

본문




Download :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hwp




아트박스%20ARTBOX%20기업분석과%20아트박스의%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레포트_hwp_01.gif 아트박스%20ARTBOX%20기업분석과%20아트박스의%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레포트_hwp_02.gif 아트박스%20ARTBOX%20기업분석과%20아트박스의%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레포트_hwp_03.gif 아트박스%20ARTBOX%20기업분석과%20아트박스의%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레포트_hwp_04.gif 아트박스%20ARTBOX%20기업분석과%20아트박스의%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레포트_hwp_05.gif 아트박스%20ARTBOX%20기업분석과%20아트박스의%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레포트_hwp_06.gif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 ,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아트박스 ARTBOX 기업과 아트박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 STP P전략 레포트

순서




ARTBOX
中國시장진출 marketing 전술

INDEX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Ⅱ. 아트박스 기업상황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2. 中國시장analysis(분석)
3. 시장변화analysis(분석)
4. 고객analysis(분석)
5. 경쟁자analysis(분석)

Ⅲ. 아트박스 SWOTanalysis(분석)

Ⅳ. 아트박스 STP전술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설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Ⅴ. 아트박스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1) 기프트 marketing
2) 유동인구 많은 곳과 제휴
3) PPL전술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아트박스」는 1984년 출발, 문구 팬시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디자인리테일샵으로 진화하고 있따 이러한 아트박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생활 속의 모든 것을 ‘디...



ARTBOX
中國시장진출 marketing 전술

INDEX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Ⅱ. 아트박스 기업상황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2. 中國시장analysis(분석)
3. 시장변화analysis(분석)
4. 고객analysis(분석)
5. 경쟁자analysis(분석)

Ⅲ. 아트박스 SWOTanalysis(분석)

Ⅳ. 아트박스 STP전술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설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Ⅴ. 아트박스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1) 기프트 marketing
2) 유동인구 많은 곳과 제휴
3) PPL전술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아트박스」는 1984년 출발, 문구 팬시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디자인리테일샵으로 진화하고 있따 이러한 아트박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생활 속의 모든 것을 ‘디자인’이라는 이름으로 재창조하여 새로운 文化(문화)를 열어가는 생활文化(문화)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따 아트박스 매출액은 지난해 650억원을 달성하였고 올해 900억원을 향해 달려가고 있따

1) 팬시상품의 의미
좁은 의미로는 일반상품에 캐릭터 등의 디자인을 더한 물건들
넓은 의미로는 일반상품에서 제품에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부여, 아름다운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재창조된 물건들의 총칭

2) 회사연혁
1984 ㈜삼성출판사 내 아트박스 사업부 발족, 8월 아트박스 1호점(종로점) 개점
1986 ㈜아트박스 분리 독립
1992 ㈜아트박스 내 ㈜벤아트 설립
1996 ㈜벤아트에서 ㈜F&F 상호 변경 후 분리 독립
2000 ㈜아트박스 내 ㈜nARTBOX.com 설립
2001 ㈜시스맥스와 합병
2003 한국 산업 디자인 대상 수상(한국 산업 디자인)/대한민국 디자인 경영부문 우수상 수상
2005 서울 국제 문구 전시회 신제품 경진대회 우수제품(중소기업청)
…(skip)
설명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 리포트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 리포트

Download :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hwp( 19 )


아트박스,ARTBOX,기업과,아트박스,중국진출,마케팅,SWOT,STP,P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25,4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