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업分析(분석)과 국민은행 3C,SWOT分析(분석)과 국민은행 marketing STP,7Pstrategy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8 16:56본문
Download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pptx
KB국민은행 기업分析(분석)과 국민은행 3C,SWOT分析(분석)과 국민은행 marketing STP,7Pstrategy分析(분석)과 향후strategy제안 PPT






KB국민은행 기업分析(분석)과 국민은행 3C,SWOT分析(분석)과 국민은행 marketing STP,7Pstrategy分析(분석)과 향후strategy제안 PPT
순서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KB국민은행 기업과 국민은행 C SWOT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 P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국민은행 기업개요
2. 서비스 특징
3. KB국민은행 기업상황analysis(분석)
(1) 3C analysis(분석)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Competitor 경쟁자analysis(분석)
-Customer 고객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4. KB국민은행 STP전술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KB국민은행 마케팅믹스 7P전술
(1) 7P전술
(2) 7P전술의 수정
6. 재포지셔닝 전술제안
INDEX
_SLIDE_3_
1.국민은행 기업개요
_SLIDE_4_
기업개요
국민은행은 주택은행과 합병으로 총 자산 163조원
세계 50위권의 초대형 은행
Asia Top10, Global Top50은행
총 점포 1,100여개
_SLIDE_5_
2. 서비스 특징
_SLIDE_6_
은행은 경제부문에 미치는 영향력, 은행의 수익
성, 성장성, 안정성 그리고 건전성 제고 측면에
서 효과(效果)적인 서비스관리가 요구된다
특히 최근에는 은행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적
측면이 이슈로 대두되면서 은행서비스마케팅에
대한 기능과 역할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서비스의 특징
_SLIDE_7_
3. KB국민은행 기업상황analysis(분석)
_SLIDE_8_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개인고객 및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예금, 대출, 외환,
신용카드, 펀드, 신탁, 상품을 개발 판매하는 것이 주
요 사업개인 뱅킹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파이낸싱, 기
업고객에 대한 자금관리 및 컨설팅 등 다양한 금융 서
비스를 제공
이를 통해 ‘세계수준의 개인금융 기관으로 도약’, ‘국내
금융기관의 새로운 경영모델 제시’, ‘새로운 가치 창출
로 기업가치 제고’ 등을 추진 goal(목표)
하지만 최근 고객정보 출사태로 큰 타격을 입어 고객 유
출 및 경영진들간의 갈등 생김.
고객의 신뢰가 많이 약화된 상황
Company
_…(省略)
Download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KB국민은행,기업과,국민은행,C,SWOT과,국민은행,마케팅,STP,P전략과,향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