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分析(분석),듀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kimvote2 | kimvote.com report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分析(분석),듀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kimvot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mvote2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分析(분석),듀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2:05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한마디로 결혼 중매인의 역할을 대신하는 회사를 말한다

_SLIDE_4_
듀오 intro
경영전략(strategy)
①투명한 성혼 회원수
-국내 유일한 실시간 성혼 회원수 집계 시스템
출처 : https://www.duo.co.kr
_SLIDE_5_
듀오 intro -경영전략(strategy)

② 고객만족 최우선
2009년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결혼정보 서비스 관련 피해 사례(instance) 분석결과를 보면 대부분의 결혼정보회사에서 많게는 20여건에서 5건까지 소비자 피해 접수가 되었으나, 듀오는 규모나 매출, 회원수 등에서 압도적임에도 불구하고 순위에 없었음을 알 수 있따
_SLIDE_6_
듀오의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1. 유형자원
듀오는 현재14개의 국,내외 지사를 갖추고 있따
_SLIDE_7_
듀오의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2. 인적자원
듀오의 전체 종업원 중에서 커플매니저가 180명(국내)을 차지하고 있다
HUMAN COMMUNICATION 을 소중하게 여기는 DUO에서 고객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고개의 인간관계에 다리 역할을 하는 커플 매니저들의 역할은 실로 대단하다라고 볼 수 있따
DUO에서는 이러한 커플 매니저의 질과 능력을 고급화 시키고 그들의 창조적인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따
이는 커플 매니저들의 1:1 전담제 역할 이나 커플 매니저들이 회사 수익성 증대와 고객 관리 운영에 지대한 influence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_SLIDE_8_
듀오의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3. 무형자원 …(省略)
순서





설명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分析(분석),듀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分析(분석),듀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결혼정보업체 듀오기업 듀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7 )






_SLIDE_1_

결혼정보업체 -듀오
_SLIDE_2_
목차
?결혼정보업체definition
?
듀오intro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경쟁사분석

4p?,?swot분석

설문조사
?
듀오가 나아가야?할?방향
_SLIDE_3_
결혼 정보업체의 definition
결혼정보회사란?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

미혼·재혼 남녀들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만남을 주선한다.
전체 25,46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