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세계 속의 한국브랜드 조사 > kimvote1 | kimvote.com report

세계 속의 한국브랜드 조사 > kimvot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mvote1

세계 속의 한국브랜드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18:10

본문




Download : 세계 속의 한국브랜드 조사.hwp




조사하면서 느낀 사실이지만, 꽤 많은 유망업체들이 IMF를 비롯한 악재로 인해 그 브랜드파워를 잃어가고있는 걸 알 수 있었고 4천여개에 이르는 품목들 중 70여가지에 불과한 월드 브랜드들을 보며(삼성, LG제품을 제외하면 더 적은 수의) 국내시장의 테두리를 벗어나지 못하고있는 우리나라 산업의 한계를 느낄 수 있었다.


2.조사목록

(1)일진다이아몬드(http://www.iljindiamond.co.kr)
공업용 합성 다이아몬드 세계 시장의 2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세계 3대 생산업체로 공업용 다이아몬드와 LT웨이퍼 등 첨단소재 분야에서 2003년에 5000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2)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하나로 세계무대에 우뚝 선 중소기업으로 세계시장 점유율은 20% 정도. IMF 사태 이후 수요가 줄면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세계랭킹도 5위권으로 내려왔지만 잘 나갈 때인 1995년, 1996년도에는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30% 이상으로 낚싯대 분야에서 확고한 세계 1인자였다. 은성사의 성장비결은 고급소재 개발과 디자인에 있다

(3)CAS전자저울(http://www.scalekorea.com)
1983년 설립된 카스는 전자저울로 세계시장을 누비는 전문 중소기업이다.세계속의한국브랜드 , 세계 속의 한국브랜드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세계 속의 한국브랜드 조사.hwp( 40 )


1.조사에 앞서
2.조사목록
3.조사를 마치며


1.조사에 앞서

-다수의 월드 베스트 브랜드를 보유한 삼성, LG계열의 제품은 제외시켰고, 그 외 각 분야별 세계시장 점유율 10위권에 드는 업체들로 선정, 간단한 조사와 함께 주요제품의 사진을 첨부하는 형식을 취하였다. 현재 수출비중은 Japan 60~70%, 미국 30~40%이다. 한국시장에서 70%의 시advantage(장점) 유율…(drop)


세계%20속의%20한국브랜드%20조사_hwp_01.gif 세계%20속의%20한국브랜드%20조사_hwp_02.gif 세계%20속의%20한국브랜드%20조사_hwp_03.gif 세계%20속의%20한국브랜드%20조사_hwp_04.gif 세계%20속의%20한국브랜드%20조사_hwp_05.gif
세계 속의 한국브랜드 조사


레포트/경영경제
세계 속에서 월드브랜드로 자리 잡은 브랜드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초기에는 제품 認知度가 낮아 고전했으나 5~6년전부터 Japan과 미국에서의 폭발적인 수요로 급성장을 거듭했다.
세계속의한국브랜드

다.
지금도 미국과 Japan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1~2위를 다투고 있다 1983년부터 주문자 상표부착생산(OEM) 방식에서 탈피해 고유브랜드를 달고 해외로 달려나갔다.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성공example(사례) 에서 단골메뉴로 오르는 기업이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세계 속에서 월드브랜드로 자리 잡은 브랜드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전체 25,7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