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마케팅] 하나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 kimvote8 | kimvote.com report

[마케팅] 하나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 kimvote8

본문 바로가기

kimvo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하나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7:17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 marketing.hwp





[참고資料]
21 세기(世紀)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dart.fss.or.kr

여행사 오버추어 광고 활용 - 김소은, 한양대학교 관광연구소, 2005
6. 4P 分析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7. 향후 처리해야할문제와 전술

www.hanatour.com
fiogf49gjkf0d하나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한 A+ 리포트
2. environment 分析
순서
[마케팅] 하나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www.koreatravel.or.kr
www.mt.co.kr



Download : 하나투어 marketing.hwp( 13 )



하나투어모두투어, 하나투어 경영전략, 여행사경영론, 여행사마케팅, 관광경영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하나투어 紹介(소개)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다.

3. 경쟁사 分析 - 모두투어

5. STP 分析
www.visitkorea.or.kr

하나투어 marketing-2244_01_.gif 하나투어 marketing-2244_02_.gif 하나투어 marketing-2244_03_.gif 하나투어 marketing-2244_04_.gif 하나투어 marketing-2244_05_.gif

하나투어는 여행전문 인력과 전 세계 28개 지역을 커버하는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여행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산업의 질적 양적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왔으며, 고객 만족도와 여행사 선호도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는 동시에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였다.설명
4. SWOT 分析

www.e-today.co.kr

www.yonhapnews.co.kr
www.fnnews.com


www.modetour.com
www.traveltimes.co.kr
www.kostat.go.kr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2

하나투어는 국내 및 해외에서 2000여 명이 넘는 직원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1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여행기업 이다. 또한, 하나투어는 여행 산업에 혁신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시장 지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오며 코스닥 시장의 대표주로 성장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imvot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