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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 marketing 전술분석과 휴롬 브랜드분석및 위기극복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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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은 원액기의 개발이 있었던 2008년 당시 65억 원이던 매출은 매년 2~3배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고, 그 결과 2xxx년 1700억 원의 매출과 매출액의 1/4에 달하는 순이익을 얻었다. 또한 2012년 최고의 키워드 중 하나는 바로 `힐링`으로 그 트렌드에 맞춰 친環境 웰빙 상품이 각광 받고 있다아 이렇게 계속되어지는 웰빙 열풍으로 지난해 7월 중소기업청이 발표한 자료(data)에 따르면 국내 웰빙 시장 분야는 약 3조 9,000억 원으로 추산되며, 세계 웰빙 시장 규모도 2,300억 달러에 이르고 연mean or average(평균) 11% 이상 고속성장이 展望(전망) 되고 있다아 건강의 대항에 욕구로 인한 웰빙 시장의 성장은 경제의 불황에도 계속되어지고 있다아 이렇게 웰빙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면서 웰빙 관련 생활가전에서도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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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보고서 개요

1. 휴롬 선정동기

2000년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처음 된 웰빙 열풍은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파급 效果를 불러 일으켰다.

이에 대표적인 제품은 녹즙기다. 녹즙기는 지난 1990년대 급속한 성장을 기록한 이후 ‘녹즙기 중금속 波動(파동)’으로 인해 한 동안 시장에서 관심을 잃었지만 최근 몇 년 사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아 과거 녹즙기의 이미지를 벗어나 갈지 않고 짜 낸다는 새로운 방식의 원액기를 만든 휴롬은 녹즙기 시장의 시advantage유율 1위를 나타내고 있는데, 이에 최근 웰빙 상품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휴롬을 선정하여 그 제품의 현재 위치, 마케팅 방법을 알아보고 또한 제품이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제안 하려고 한다.

이에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창의적 생각으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을 기업비전으로 삼고 끊임없는 연구개발(R&D)을 통해 지금의 원액기를 만들었고 이에 휴롬은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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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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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기업紹介(소개)

(1) 휴롬

휴롬 (휴롬엘에스)은 1974년 동아산업의 원액기 부분이 분할하여 만들어진 녹즙원액기 제조 회사로서, 2009년 (주)금아가전에서 (주)휴롬엘에스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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