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kimvote8 | kimvote.com report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kimvote8

본문 바로가기

kimvo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0:44

본문




Download :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docx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느끼고, 마트가 위치한 각 지역사(歷史)회의 상권 균형 유지 및 윤리적 소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주)천리마 express는 Global Network를 기반으로 해온 해외marketing 의 노하우, 국제화된 무역전문 인력, 양질의 우수한 상품, 풍부한 국내외 영업기반을 통하여 향후에도 계속 빠른 유통을 위한 중심축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천리마유통 인재상

도전인
항상 열정적으로, 맡은 분야에서 최고를 지향하는 사람

협력인
고객, 동료 및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사람

전문인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사람

인재육성 program
Competency(역량)
111교육(1팀, 1인턴, 1멘토) : 한 팀에 한 명의 멘토가 한 명의 인턴만 담당하여 …(To be continued )



설명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x_01.gif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x_02.gif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x_03.gif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x_04.gif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x_05.gif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천리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 (주)천리마 express는 1995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서, 현재(2012년 3월 기준) 국내 75개, China 15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할인점입니다. 또한, Global Business Network를 이용하여 세계 각국의 거래선을 상대로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주)천리마 express는 1995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서, 현재(2012년 3월 기준) 국내 75개, China 15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할인점입니다.
(주)천리마 express는 Global Network를 기반으로 해온 해외marketing 의 노하우, 국제화된 무역전문 인력, 양질의 우수한 상품, 풍부한 국내외 영업기반을 통하여 향후에도 계속 빠른 유통을 위한 중심축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speed - 가장 좋은 상품을 가장 빠르게!

비전:
1. 윤리경영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사랑 받는 기업
2. 조직 구성원에게 보람과 자부심이 넘치는 기업
3. 이윤만을 추구하지 않는, 상생경영의 사회적 기업
4. 더욱 다양한 유통채널을 갖춘, 글로벌 종합유통기업

사회공헌: 천리마 복지재단을 설립하여 총 수익금의 1%를 사회로 환원하고 있습니다.

the gist가치:
열정 - 맡은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자기계발을 한다
.
인간 무엇보다 사람을 가장 중요시하는 경영을 한다.

spee...

㈜ 천리마 Express
(주)천리마 Express는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서
대한민국 1등을 넘어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Global Business Network를 이용하여 세계 각국의 거래선을 상대로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the gist가치:
열정 - 맡은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자기계발을 한다
.
인간 무엇보다 사람을 가장 중요시하는 경영을 한다.



순서

Download :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docx( 14 )



레포트/경영경제
천리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천리마 Express
(주)천리마 Express는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서
대한민국 1등을 넘어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imvot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