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5 04:20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2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대한flight(항공) vs 아시아나
_SLIDE_2_
기업 선정 동기
기업introduction
국내 flight(항공)시장 현재상황
광고 비교 ( TV광고, 슬로건)
마케팅 戰略 비교 (제품중심)
마무리
목차
_SLIDE_3_
한국을 대표하는 flight(항공)사
flight(항공)산업의
중요성 증대
기업선정 동기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회사명: ㈜ 대한flight(항공)
창립일: 1969년 3월 1일
flight(항공)기 보유대수: 총147대 (2012년 4월 5일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39개국 106개 도시
전체 40개국 119개 도시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비전 (Vision)
세계 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
미션 (Mission)
Excellence in Flight
_SLIDE_6_
회사명: 아시아나 flight(항공) 주식회사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flight(항공)기 보유대수: 71대(2012년 4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3개 노선
국제선 22개국 68도시 87개 노선(여객)
기업introduction
_SLIDE_7_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쾌적하게
모시는 것
기업introduction
_SLIDE_8_
국내 flight(항공) 시장현재상황
_SLIDE_9_
국내 flight(항공) 시장현재상황
_SLIDE_10_
대한flight(항공) & 아시아나 flight(항공) 현재상황
구 분
대 한 항 공
아시아나flight(항공)
대 표 자
심 이 택
박 찬 법
면허일자
‘69. 3. 1,
‘88. 2. 24.
노선망
-국내선
-국제선
16개 도시 25개 노선
88개 노선 주 386회
14개 도시 19개 노선
52개 노선 238회
flight(항공)기보유(대)
-여객기
-화물기
113
9…(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