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10:41
본문
Download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hwp
해당 資料가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의 이해와 컨벤션 마케팅 戰略의 계획 수립과 촉진戰略에 관련되어 수업강의 내용과 교재를 바탕으로 정리해 놓은 요약 정리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hwp( 91 )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1.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2.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3.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4.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5.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Ⅰ. marketing 의 기본이해 : 고객가치와 만족 추구
1. marketing 기본관념
2. marketing 관리
3. 컨벤션에서 marketing 의 피료썽
4. 서비스 marketing 과 전통적 marketing 의 차이
Ⅱ. marketing 과 strategy계획 수립
1. strategy계획
2. 사업 포트폴리오 구성
3. marketing 프로세스
4. marketing 관리 추진
Ⅳ. 컨벤션marketing 플랜의 수립
1. marketing 플랜의 피료썽
2. 연간 사업계획과의 비교
3. marketing 플랜의 작성절차
4. marketing 플랜의 작성단계 (6단계)
Ⅴ. 컨벤션marketing 촉진strategy : 광고 및 홍보
1. 광고홍보의 주체 및 수용자
2. 광고홍보의 주요 경로
3. 컨벤션 광고홍보 strategy 과정
4. 광고홍보 strategy의 수립
5. 광고홍보 strategy의 실행
4. marketing 관리 추진
• marketing analysis(분석)
• marketing 계획 수립 : marketing 플랜 주요 내용
• marketing 실행
• marketing 통제 : 달성目標(목표) 설정 - 성과측정(測定) - 평가 - 시정행위
Ⅳ. 컨벤션marketing 플랜의 수립
1. marketing 플랜의 피료썽
• 직원의 미래지향적 사고 유도, 자산의 최적 활용
• 조직의 판매目標(목표) 달성을 위한 책임 설정, 세일즈활동간 협조, 통합
• marketing 및 세일즈 활동의 결과 평가
• problem(문제점) 및 장애요인의 파악
• 특정 Market Segment의 시長點유율(Market Share)제고 및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 발견
• 현재 및 미래에 활용될 수 있는 정보자료(data) 제공
• 잘못된 방향 설정으로 인한 세일즈노력 및 광고의 낭비 방지
• 성장잠재력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이슈에 대한 시스템적 접근방법 제공
2. 연간 사업계획과의 비교
• 기본 전제 : marketing 및 세일즈 활동에 대한 평가
•…(drop)
순서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
마케팅의 이해와 컨벤션 마케팅 전략의 계획 수립과 촉진전략에 대해서 수업강의 내용과 교재를 바탕으로 정리해 놓은 요약 정리 리포트입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경영경제,레포트
다. 해당 자료가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