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해커스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경영分析및 마케팅전략分析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 kimvote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imvote6

HACKERS 해커스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경영…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hwp




그 중에서 가장 어학원 시장의 가장 매출액이 높은 기업은 YBM으로, YBM은 종로에 본점을 두고 있고 강남에도 지점이 있어 현장강의의 수강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큰 규모로 다양한 수준의 수강생을 끌어들이고 있따 그 다음의 규모로는 파고다 어학원과 해커스가 있따 파고다는 후발기업으로, 다양한 이벤트marketing 을 주로 활용하고 있고, 해커스는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한 어학원이다. 취업에 필요한 요건 중에 하나가 외국어능력이기 때문일것이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대학생들의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인 TOEIC(토익)시장을 선정하여 대표기업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기로 했다. 그 후로도 해커스는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보이며 약진하고 있는 중이다.
이 세 기업을 구체적으로 비교해보고자 최근 어학원의 매출액을 알아보았다. [그래프2]를 볼 때 해커스 2009년 큰 폭으로 매출액이 향상되었다.

[그래프2]해커스 5년간 매출 變化
매출액
2008년
36,592…(skip)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영어전문자료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 마케팅전략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다.
우선, TOEIC(토익)시장에는 주요 3대 기업이 있따 YBM, 파고다, 해커스가 그 기업들이다.1)
[그래프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회사 연도
2xxx년
2012년
YBM
103,140,709,513
96,068,853,327
파고다
58,224,417,437
53,629,335,760
해커스
53,103,548,807
53,115,315,056
[표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그래프1]에 따르면 2xxx년~ 2012년에 YBM과 파고다의 매출이 하락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따 그런 반면 해커스는 세 기업 중에 유일하게 약간이지만 매출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따 이에 다시 해커스의 매출액을 조사해 보았다.2) 또한, 해커스는 TOEIC(토익)을 준비하고 있지 않은 사람에게도 익숙한 기업이었기에 ‘TOEIC(토익)은 해커스’ 라는 주관적인 인식에 따라 해커스 기업을 선정 하였다.


전문자료/영어

HACKERS 해커스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경영分析및 마케팅전략分析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HACKERS,해커스토익,경영,마케팅전략과,해커스,향후전략방향,제안,영어,전문자료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1.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2.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3.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4.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5.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6.gif


순서
설명




HACKERS 해커스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경영分析및 마케팅전략分析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Download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hwp( 58 )





해커스

marketing strategy
Ⅰ.해커스 선정이유 &TOEIC(토익)시장 동향
현재 우리나라의 대학생과 TOEIC(토익)과의 관계는 필연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imvot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