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현악법] 현악기(A+학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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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02 1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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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현악기의 주법
다.
Ⅲ. 하모닉스





Ⅳ. 바이올린
순서
설명
Ⅴ. 비올라
Ⅱ. 현악기의 주법
1. 비브라토(VIBRATO)
Ⅶ. 더블 베이스
Ⅴ. 비올라
관현악법 배음렬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비브라토 글리산도 보잉 피치카토 하모닉스 음악교육 음악
- 손가락으로 현을 누른 상태에서 음을 지속시키는 동안 소리의 아름다움을 증진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관현악법] 현악기(A+학점)
각 악기별 음역도 첨부 했습니다. 즉, 배음렬 1-6번까지 보면 C-E-G음으로 구성된 장3화음이 형성됨을 알 수 있다
Ⅲ. 하모닉스
Ⅵ. 첼로
Ⅰ. 배음렬
Ⅶ. 더블 베이스
Ⅳ. 바이올린
Ⅰ. 배음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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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배음렬 Ⅱ. 현악기의 주법 Ⅲ. 하모닉스 Ⅳ. 바이올린 Ⅴ. 비올라 Ⅵ. 첼로 Ⅶ. 더블 베이스 각 악기별 음역도 첨부 했습니다.
- 원하는 음을 낼 수 있는 현의 어떤 부분을 손가락으로 누른 후 손을 현이 뻗어있는 양 방향으로 빠르게 움직임으로 이루어진다.
- 작곡가가 굴곡이 없고 창백한 소리를 바랄 경우에 non vibrato나 senza vibrato(비브라토 없이)를 요구할 수 있다
레포트 > 예체능계열
Ⅰ. 배음렬
모든 음은 16개의 서로 다른 진동수를 가진 음의 배합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배음은 악기소리의 높이, 발음방법에 따라 여러 가지 경우가 생기는데, 이러한 복합음은 화음의 생성원리이기도 하다.
Ⅵ. 첼로
배음이란, 하나의 음에 내재된 일정한 진동 비율을 가진 음이다. 아래 악보는 다(C)음을 기초음으로 했을 때 나타나는 배음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