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인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6:55
본문
Download : 막내인형.hwp
그 병(?)이 낫지 않아야 그 여자(귀족집안)의 치료를 계속 하게 될 것이고 그래야 돈을 계속 벌 것이며 그래야 아들을 미국가지 유학 보낼 수 있었던 것이다.
,생활전문,레포트
다.
이게 나에게는 스타트이 될 수 도 있는 것이다. (내 머리에서 나오는 한계는 여기까진가 보다.....)그렇게 상처가 덧나고 낫지를 않자 자기의 꿈을 포기하고 자기 삶의 모두를 조카들을 키우는데 바치게 된다 조카들 음식을 만들어주고 동화책을 읽어주며 경사가 있는 날이면 조카들에게 인형을 만들어주…(drop)
Download : 막내인형.hwp( 72 )




막내인형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막내인형을읽은후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읽기 스타트한거라 무슨 의미인지 전혀 알 수 없었다. 나중에야 작가가 여자라는 것을 알았고, 이 작품이 페미니즘성격을 강하게 띈다는 것을 알았다. 물론 이해 할 수 없었다.막내인형을읽고 , 막내인형생활전문레포트 ,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그래서 글을 쓰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운 일이다.
설명
난 책을 많이 읽지 않는 편이다. 물론 이건 나만의 생각이며 다른 문학을 많이 접한 사람에게는 이해 할 수 없는 사실 일 수도 있다
하지만 최소한 나에게는 그렇다. 음악을 좋아하고 미술을 좋아하고 등등...
단 딱 한 가지 안하는 게 있다면 당연 글을 읽는 것이다.
===============================
(처음 이 글을 읽었을 때의 느낌을 중심으로 글을 쓸 것이다. )
처음부터 묘한 감정으로 스타트한다. 나중에 뒤에 글로 나오지만 의사가 자기 아들을 공부를 가르치려고 그런 짓을 한 것이다. 처음에는 무슨 평민(의사)가 꾀를 써서 신분상승을 꾀하려고 하나..이런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느낄 수 는 있다 한 여자가 강물에서 머리를 감다가 새우한테 물렸는데,(여기서부터 이상하다) 의사의 처방이 겨자란다.
자의 던 타의 던 간에 난 “막내인형”을 읽어봤다.
난 예술을 좋아한다.별로 관심이 없던 터라 지금은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 덕분에 대부분의 문학 작품은 중, 고등학교에 국어 시간에 나온 문학이 전부다.
순간 이상한 기분이 들었는데 내가 이때까지 읽어본 문학 중에 가장 인상 깊었던 작품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순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