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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요금제 세분화에 따른 고객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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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할 수록 구매자의 다양한 (연령, 라이프 스타일, …(To be continued )




핸드폰요금제세분화에따른고객화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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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속도위주의 사회가 될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5.자기과시와 표현욕구가 강할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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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요금제 세분화에 따른 고객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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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론 :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1)문제제기
(2)연구목적

2.본론
(1) 연구의 가설 및 모형
여기서 잠깐! 差別(차별) 적marketing 이란?
(2) 실증적 연구
1) 수집 방법
2)수집 의 특징
3) 분석 방법
4-1) 가설검증 첫번째!
응답자 연령 분포
핸드폰을 구입한 이유 Multiple Response
가설검증 결과
4-2)가설 검증 두번째!
가설검증 결과
4-3)가설 검증 세번째!
SK telecom 011/017
TTL요금제
팅 요금제
UTO 요금제
NATE 요금제
통합 요금제
KTF
Bigi 요금제
Na 요금제
Drama 요금제
Main 요금제
LG 텔레콤
카이 요금제
일반 요금제
가설검증 결과
4-4)가설 검증 네번째!
5)실증적 연구의 전략(strategy)적 시사점
우리가 생각한 4~50대 주부들을 위한 요금제

3. 結論

4. 참고 문헌

2.본론-(1) 연구의 가설 및 모형
1.인간관계 형성을 중시할 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4.소득이 증가할 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3.핸드폰이 필수품으로 인식될수록 핸드폰 구매와 사용이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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