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marketing > kimvote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imvote5

키즈marketing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키즈마케팅_2076402.hwp




방문교사의 지도법은 유아와 함께 호흡하고 다양한 놀…(skip)



,경영경제,레포트
다.
무엇보다 `신기한 한글나라` 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도입한 놀이식의 독창적교수법을 채택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감성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우뇌자극 학습법 등으로 교육했다
야에서 전문성을 살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교육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 전파하여 왔다.
한솔교육이 91년 `신기한 한글나라` 를 출시하기 전까지도 조기 교육은 부정적이미지가 강했다.
설명




_2076402_hwp_01.gif _2076402_hwp_02.gif _2076402_hwp_03.gif _2076402_hwp_04.gif _2076402_hwp_05.gif _2076402_hwp_06.gif



키즈marketing



1. 한솔교육 紹介(소개)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은 어린이교육 분야에서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영어나라` 등 `신기한` 시리즈로 유아시장에서 돋보이는 업체다.

② PRICE
‘신기한 한글나라’ 의 경우 32주 과정에 23만원으로 타사의 유아용 학습지의 가격이 월 25,000원-27,000원 인 것을 감안하면 크게 비싸지는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각 영역은 지성과 감성의 조화, 오감자극을 통한 두뇌발달 촉진, 표현력과 이해력의 발달, 리더십, 문제해결 능력, 사고력계발 등에 도움울 줄 수 있는 상품들로 신기한 영어나라, 신기한 국어나라, 창의나라 가베, 세계전래동화, 주니어 랩스쿨 등 수많은 종류의 상품들로 구성되어있다
이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은 태아기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에 이르기까지 연령별로도 구분되어 있어 자신의 아이에 맞는 제품을 맞추기 쉽다. 다른 회사의 제품과 비슷한 가격으로 훨씬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③ PLACE
한솔교육의 강점은 모든 교재를 1대1 방문교육으로 교육시킨다는 것이다.키즈마케팅 , 키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키즈마케팅_2076402.hwp( 82 )



키즈marketing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키즈marketing 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그러나 한솔은 학부모들의 의식 전환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제품 개발, 조기교육에 대한 탄탄한 理論(이론)적 토대, 유아교육 시장에 대한 뛰어난 예측력, 이를 현실로 만든 젊은 기업다운 도전정신이 모여 성공을 이뤄냈다.

2. 마케팅 믹스

① PRODUCT
통합영역, 운동/신체영역, 언어영역, 사회/정서영역, 인지영역, 학원영역, online 영역으로 나누어 각자의 영역에 맞는 상품들을 내놓았다.

키즈마케팅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imvot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