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strategy)分析) 르노 삼성의 경영전략(strategy)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7:04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분석) 르노 삼성의 경영전략 분석.ppt
2000년 말 르노삼성자동차는 닛산의 기술제휴로 개발한 SM5 단일모델로 사업을 스타트하였습니다. 2001년에는 100여 개의 영업거점으로 구성된 영업망의 활약으로 7만대가 넘는 자동차를 판매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일원으로서, 수익성 있는 성장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만족을 추구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는 한국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종합자동차 회사로서, 르노그룹의 아시아 허브로서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 (경영전략분석) 르노 삼성의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 르노 삼성 경영전략
다.
레포트/경영경제
르노 삼성
목차
1. 기업 intro
2. 기업의 연혁
3. 사업分析(분석)
4. 경영자
5. 경영책략
6. SOWT 分析(분석)
7. 未來(미래)의 청사진
8. 대응책략
9. conclusion(결론)
1. 기업 intro
르노삼성자동차는
2000년 9월 프랑스 르노자동차가 삼성자동차의 자산을 인수함으로써 탄생한 한국의 자동차회사입니다.
설명
(경영전략(strategy)分析) 르노 삼성의 경영전략(strategy) 分析
Download : (경영전략분석) 르노 삼성의 경영전략 분석.ppt( 52 )
경영전략,르노,삼성,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전략분석) 르노 삼성의 경영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 기업의 연혁
2000. 9월 30일 르노삼성자동차 출범
제1회 외국인 투자기업상 수상(부산시), SM5, ‘올해의 차’ 선정
한국자동차공업협회(KAMA)가입 , SM5, 월 판매 5,000대 돌파
2001. 출범 1주년 기념 ‘SM5 에디시옹 스페시알’ 출시
‘2001 부산 국제모터쇼’ 참가, 제1회 외국 기업의 날 은탑 산업훈장 수상
‘2002 SM5’ 판매 개시 SM5, 월 판매 10만대 돌파
SM3 양산 개시 SM3 판매 개시
2002. 월 판매 12,000대 돌파 (SM5 / SM3)
‘2002 서울 모터쇼’ 참가, SM5, 단일 차종으로 연 10만대 판매 돌파
SM5 누계 생산 30만대 돌파
2003. 르노그룹과 디자인 업무 협조 조인식 체결
월 판매 13,000대 돌파 (SM5 / SM3) ‘2004 SM5’ 판매 개시 …(To be continued )
순서
%20%EB%A5%B4%EB%85%B8%20%EC%82%BC%EC%84%B1%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1.gif)
%20%EB%A5%B4%EB%85%B8%20%EC%82%BC%EC%84%B1%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2.gif)
%20%EB%A5%B4%EB%85%B8%20%EC%82%BC%EC%84%B1%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3.gif)
%20%EB%A5%B4%EB%85%B8%20%EC%82%BC%EC%84%B1%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4.gif)
%20%EB%A5%B4%EB%85%B8%20%EC%82%BC%EC%84%B1%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5.gif)
%20%EB%A5%B4%EB%85%B8%20%EC%82%BC%EC%84%B1%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6.gif)
(경영전략(strategy)分析) 르노 삼성의 경영전략(strategy) 分析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