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홍보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21:38
본문
Download : 춘천시 홍보기획서.hwp
,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춘천시 홍보기획서.hwp( 26 )
Ⅰ. 왜 도시마케팅인가?
1. introduction
2. 필요성(必要性)
3. 기대결과
4. 성공example(사례)
Ⅱ. 왜 춘천인가?
1. 대내외 環境(환경)analysis
2. SWOT analysis
3. 대상과 목표(目標)
Ⅲ. 어떻게 할 것인가?
1. 전략(strategy)도출
2. 세부전략(strategy)
3. 실행계획
4. 평가measure(방안)
19) 애나하임시(City of Anaheim : 캘리포니아주)
애나하임시는 그 유명한 Walt Disney Theme Park의 improvement사업과 컨벤션센터의 확장 사업에 약 5억5천만달러의 돈을 투입했다.
시에서는 사업비에 충당하기 위해 약 4억달러의 공채(Bonds)를 발행했는데, 관광객들이 지불한 호텔요금이나 판매수익에서 나오는 세입과 디즈니랜드에서 거두는 재산세로 공채를 상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아
20) 클린워터시(City of Cleanwater…(skip)
도시마케팅의 개념과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고 춘천시 홍보기획서사례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도시marketing 의 개념과 피료썽 등에 대해 알아보고 춘천시 홍보기획서事例(사례)에 관해 연구한 data(자료)입니다. 이 새로운 명소는 55에이커에 달하는 주제공원, 750개 객실규모의 호텔, 20만평방피트(약 5,500평)에 걸친 상가, 식당 및 위락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다아 또 약 4억5천만달러의 시재정이 도로improvement, 조경 및 각종 기반시설 확충에 투입되었고, 주제공원 입장객들을 위한 주차장 건설에 9천만달러가 소요되었다.춘천홍보기획서 , 춘천시 홍보기획서생활전문레포트 ,
춘천시 홍보기획서
설명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춘천홍보기획서
다. 이 민·관의 공동사업은 1990년 디즈니측에서 새로운 주제공원 건설계획을 결정한 이래 수개월 동안의 심도있는 협의를 거쳐 추진하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