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서록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5 12:36본문
Download :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hwp
리더의 욕정과 탐심은 잘못된 판단을 초래해 조직과 그 구성원을 위험…(省略)
다. (16쪽)
2) 진정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성, 영감은 경계가 분명한 의식의 세계보다는 모든 것이 뒤엉켜 흐르는 꿈과 무의식의 세계에서 더 큰 자양분을 얻을 것이라 쉽게 짐작할 수 있다 (19쪽)
3) 초일류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무한경쟁의 산업현장에서, 기업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고 새로운 theory(이론)과 패러다임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 리더, 文化(문화)와 과학기술 그리고 창의적 발상을 동시에 아우르는 멀티플레이형 인재를 요구하고 있다 (23쪽)
4)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고 긍지를 느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일에 푹 빠져서 지낼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행복이고 축복받은 삶이라 할 것이다. (24쪽)
5)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심장과 직관이 이끄는 대로 살아갈 수 있는 용기를 가지는 것입니다. (16쪽)
2) 진정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성, 영감은 경계가 분명한 의식의 세계보다는 모든 것이 뒤엉켜 흐르는 꿈과 무의식의 세계에서 더 큰 자양분을 얻을 것이라 쉽게 짐작할 수 있다 (19쪽)
3) 초일류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무한경쟁의 산업현장에서, 기업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고 새로운 theory(이론)과 패러다임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 리더, 文化(문화)와 과학기술 그리고 창의적 발상을 동시에 아우르는 멀티플레이형 인재를 요구하고 있다 (23쪽)
4)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고 긍지를 느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일에 푹...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 김길웅, 김기영 외, the twenty-first century 북스
1. 본문 발췌
2. 독후감
1. 본문 발췌
1)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신화를 접하면 허무맹랑한 허구로 읽히거나 해독할 수 없는 암호 체계로 보이기 십상이다.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서록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방송통신/국어국문
순서
설명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1.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2.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3.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4.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5.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6.gif)
Download :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hwp( 58 )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서록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 김길웅, ..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 김길웅, .. ,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국어국문방송통신 , 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 국어국문학과 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
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국어국문학과,학년,신화의세계,공통,신화,국어국문,방송통신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 김길웅, 김기영 외, the twenty-first century 북스
1. 본문 발췌
2. 독후감
1. 본문 발췌
1)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신화를 접하면 허무맹랑한 허구로 읽히거나 해독할 수 없는 암호 체계로 보이기 십상이다. (34쪽)
8) 리더는 인간적 욕망을 인내해야 하는 자기절제가 필요하다. 이미 당신의 심장과 직관은 당신이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28쪽)
7) 리더가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할 수는 없겠지만 구성원들의 능력으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라면, 유능하고 자애로운 리더의 위기관리 능력과 문제 해결능력은 조직을 되살리는 근원이 될 수 있다 그리고 그 능력의 아래에 흐르는 덕목은 무엇보다 인간미이다. (25쪽)
6) 최고의 인재를 찾아라. 마음껏 몰입하고 미칠 수 있는 環境(환경)을 만들어주어라. 아낌없이 지원하고, 공감하고, 위로해주어라. 온갖 모험을 장려하고 즐기게 하라. 그러한 헌신은 풍요라는 열매를 거두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