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살이막걸리,막걸리marketing ,동동주marketing ,막걸리시장,IMC戰略,marketing 戰略,막걸리시장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3 13:08
본문
Download :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pptx
참살이막걸리,막걸리marketing ,동동주marketing ,막걸리시장,IMC戰略,marketing 戰略,막걸리시장戰略,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
Download :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pptx( 63 )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 ,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참살이막걸리 막걸리마케팅 동동주마케팅 막걸리시장 IMC전략 마케팅전략 막걸리시장전략 전통주 전통막걸리시장
참살이막걸리,막걸리마케팅,동동주마케팅,막걸리시장,IMC전략,마케팅전략,막걸리시장전략,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경영경제,레포트
참살이막걸리,막걸리marketing ,동동주marketing ,막걸리시장,IMC戰略,marketing 戰略,막걸리시장戰略,전통주,전통막걸리시장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
참살이 막걸리
_SLIDE_2_
목차
1. 제품 introduce
1) 제품introduce
2) 선정동기
3) 제품 分析(분석)
4) 마케팅strategy
2. IMC strategy 수립
1) 마케팅strategy 검토
2) 명확한 IMC goal(목표) 설정
3) 커뮤니케이션 도구들의
검토 및 strategy적 역할 정립
4) 커뮤니케이션 예산
3. 광고strategy 수립
1) 광고goal(목표) 설정
2) 광고컨셉 개발
3)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구현
(스토리보드)
_SLIDE_3_
1. 제품 introduce
1) 제품 introduce
2) 선정 동기
3) 제품 分析(분석)
4) 마케팅strategy
_SLIDE_4_
1) 제품 introduce
제품명: 참살이 막걸리
제조및판매: 참살이 L&F
원료: 100% 친환경 무농약 쌀
알코올 함량: 6%
주종: 생탁주
출시일: 2005년 5월 1일
_SLIDE_5_
2) 선정 동기
막걸리 시장의 성장
: 저가 웰빙주 라는 이미지→ 국내외로 큰 인기
2xxx~2012년은 추정치
(자료(data)=농림수산식품부)
_SLIDE_6_
2) 선정 동기
국순당, 서울탁주 등 중소기업의 막걸리시장 장악
CJ, 농심 등 일부 대기업의 막걸리
시장 참여 증가에 따른 지방 술의 쇠퇴
_SLIDE_7_
3) 제품 分析(분석) 4P
(1) Product
- 제품명 : 참살이 막걸리
- 특징
1. 국내 최초, 유일 100% 친환경 우리 쌀로 만든 막걸리
→ 우리 쌀을 이용하여 텁텁한 맛이 덜함
2. 무형문화재 400년 술도가에서 인간문화재가 빚어낸 명가의 명주
3. …(skip)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