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온-라인저널리즘,뉴스,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21:25
본문
Download : 온라인저널리즘,뉴스,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온-라인저널리즘,뉴스,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on-line 저널리즘
_SLIDE_2_
연합뉴스의 대선보도를 중심으로
뉴스통신사 선거보도 뉴스프레임 변동 연구
on-line 저널리즘
Mid term presentation 1조
_SLIDE_3_
Table of Contents
Contents
문제제기 및 연구 목적
기존 문헌 연구와 이론(理論)적 배경
연구문제와 analysis(분석) 방법
analysis(분석) 결과
결론 및 논의
01
02
03
04
05
on-line 저널리즘
Mid term presentation 1조
_SLIDE_4_
on-line 저널리즘
Mid term presentation 1조
언론학자들 언론매체가 정치현실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기보다
특정 방식으로 재구성하고 틀 지움으로써
미디어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행사한다고 주장
김원용 이동훈 2005; Mccombs& Ghanem 2001
대선에서의 프레임은
어떻게 재구성하는가
1
2
게이트키퍼의 사적관심 없나
3
한국의 보도매체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_SLIDE_5_
on-line 저널리즘
Mid term presentation 1조
80.4%가 거의 매일 연합뉴스 통신기사를 이용
제15대, 제16대, 그리고 제17대 대통령선거 보도를 통해
뉴스프레이밍 이 어떻게 나타나며 어떤 유형變化(변화)를 보이는지 추적!
_SLIDE_6_
on-line 저널리즘
Mid term presentation 1조
이론(理論)적 배경 프레임(frame) - 세상을 보는 ‘틀’
All right reserved@저널리즘on-line 장혁1조
2. 이론(理論)적배경과 연구문제
_SLIDE_7_
on-line 저널리즘
Mid term presentation 1조
1. 연성적 프레임
All right reserved@저널리즘on-line 장혁1조
…(생략(省略))
온라인저널리즘,뉴스,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저널리즘,뉴스,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온라인저널리즘,뉴스,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저널리즘 뉴스 미디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온-라인저널리즘,뉴스,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온라인저널리즘,뉴스,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