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경영성공전략analysis(분석) > kimvote3 | kimvote.com report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경영성공전략analysis(분석) > kimvote3

본문 바로가기

kimvot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경영성공전략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3 21:26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hwp





④ 31 :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 준 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 원‘
⑤ 프랜차이즈 시스템
⑥ 기본 정신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⑦ BR의 goal(목표) :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주기 위함.
⑧ 매출액 : 500억원
⑨ 자회사 : 日本(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지역과 미국 영국
(국내-전국 49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
⑩ BR KOREA : 외국 기업인 베스킨라빈스가 우리나라의 샤니를 인수합병(85년)

1.2. 활동내용
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
상표명: 베스킨라빈스 써티원(31) 아이스크림
…(省略)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 마케팅STP P전략 경영성공전략







순서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경영성공전략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베스킨라빈스%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1.gif 베스킨라빈스%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2.gif 베스킨라빈스%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3.gif 베스킨라빈스%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4.gif 베스킨라빈스%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5.gif 베스킨라빈스%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및%20경영성공전략분석_hwp_06.gif
설명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P,4P전략analysis(분석) 및 경영성공전략analysis(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SWOT,마케팅STP,P전략,경영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hwp( 72 )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전술
1
베스킨라빈스의 기업 introduction

1.1. 회사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고,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① HOME BASE : 미국
② 창업주 : 어니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베스킨(Borton Baskin)
③ 상호명 : 어니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베스킨(Borton Baskin) 두 사람의 이름.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 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experiment(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전술
1
베스킨라빈스의 기업 introduction

1.1. 회사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고,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① HOME BASE : 미국
② 창업주 : 어니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베스킨(Borton Baskin)
③ 상호명 : 어니라빈스(Ernie Robbins)와 버튼베스킨(Borton Baskin) 두 사람의 이름.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 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experiment(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의 다국적 기업이 되었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imvot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