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도덕교육 - 마음 다스리기 - 평정심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6:11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 - 마음 다스리기 - 평정심에 관하여.hwp
있다가도 없는 듯한 덕목, 나에게 배신감을 안겨주는 그것은 평정심이라는 덕목이다. 평정심은 나를 하늘로 들어올렸다가 때론 바닥으로 패대기 치곤한다. 객관적이고 냉철한 마음으로 두 번, 세 번 생각한 끝에 이성적인 판단을 하고 나면 스스로의 평정심에 뿌듯함과 놀라움을 느끼기도 하며, 한편으로는 거대한 회오리바람에 중심을 잡고 서 있기 힘든 것처럼, 감정에 휩쓸려 선택하고는 후회와 …(skip)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초등도덕교육 - 마음 다스리기 - 평정심에 관하여
[교육학] 초등도덕교육 - 마음 다스리기 - 평정심에 관하여
교육학,초등도덕교육,마음,다스리기,평정심,관하여,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초등도덕교육 - 마음 다스리기 - 평정심에 관하여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 - 마음 다스리기 - 평정심에 관하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 마음 다스리기 평정심 관하여
Download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 - 마음 다스리기 - 평정심에 관하여.hwp( 20 )
다. 그리고 문제 상황을 마주했을 때 뚜렷하게 드러난다.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20-%20마음%20다스리기%20-%20평정심에%20관하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20-%20%EB%A7%88%EC%9D%8C%20%EB%8B%A4%EC%8A%A4%EB%A6%AC%EA%B8%B0%20-%20%ED%8F%89%EC%A0%95%EC%8B%AC%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1.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20-%20마음%20다스리기%20-%20평정심에%20관하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20-%20%EB%A7%88%EC%9D%8C%20%EB%8B%A4%EC%8A%A4%EB%A6%AC%EA%B8%B0%20-%20%ED%8F%89%EC%A0%95%EC%8B%AC%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2.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20-%20마음%20다스리기%20-%20평정심에%20관하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20-%20%EB%A7%88%EC%9D%8C%20%EB%8B%A4%EC%8A%A4%EB%A6%AC%EA%B8%B0%20-%20%ED%8F%89%EC%A0%95%EC%8B%AC%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3.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20-%20마음%20다스리기%20-%20평정심에%20관하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20-%20%EB%A7%88%EC%9D%8C%20%EB%8B%A4%EC%8A%A4%EB%A6%AC%EA%B8%B0%20-%20%ED%8F%89%EC%A0%95%EC%8B%AC%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4.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20-%20마음%20다스리기%20-%20평정심에%20관하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20-%20%EB%A7%88%EC%9D%8C%20%EB%8B%A4%EC%8A%A4%EB%A6%AC%EA%B8%B0%20-%20%ED%8F%89%EC%A0%95%EC%8B%AC%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5.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20-%20마음%20다스리기%20-%20평정심에%20관하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20-%20%EB%A7%88%EC%9D%8C%20%EB%8B%A4%EC%8A%A4%EB%A6%AC%EA%B8%B0%20-%20%ED%8F%89%EC%A0%95%EC%8B%AC%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6.gif)
순서
마음 다스리기
- 평정심에 관하여 -
Ⅰ. 들어가기
덕목에는 스스로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것과 가지지 못한 많은 덕목들, 그리고 가졌다 착각하며 살아가는 덕목이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