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역할놀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1:22
본문
Download : [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역할놀이.hwp
상담자들은 아동의 긴장, 지루함, 분노, 무기력함, 그리고 저항 등을 드러내는 얼굴 붉힘이나 그 외의 다른 신체언어와 같은 정서적 암시를 찾아야 한다.
Download : [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역할놀이.hwp( 44 )
![[아동상담기법]%20아동상담기술%20-%20비언어적%20단서의%20활용,%20역할놀이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EA%B8%B0%EB%B2%95%5D%20%EC%95%84%EB%8F%99%EC%83%81%EB%8B%B4%EA%B8%B0%EC%88%A0%20-%20%EB%B9%84%EC%96%B8%EC%96%B4%EC%A0%81%20%EB%8B%A8%EC%84%9C%EC%9D%98%20%ED%99%9C%EC%9A%A9,%20%EC%97%AD%ED%95%A0%EB%86%80%EC%9D%B4_hwp_01.gif)
![[아동상담기법]%20아동상담기술%20-%20비언어적%20단서의%20활용,%20역할놀이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EA%B8%B0%EB%B2%95%5D%20%EC%95%84%EB%8F%99%EC%83%81%EB%8B%B4%EA%B8%B0%EC%88%A0%20-%20%EB%B9%84%EC%96%B8%EC%96%B4%EC%A0%81%20%EB%8B%A8%EC%84%9C%EC%9D%98%20%ED%99%9C%EC%9A%A9,%20%EC%97%AD%ED%95%A0%EB%86%80%EC%9D%B4_hwp_02.gif)
![[아동상담기법]%20아동상담기술%20-%20비언어적%20단서의%20활용,%20역할놀이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EA%B8%B0%EB%B2%95%5D%20%EC%95%84%EB%8F%99%EC%83%81%EB%8B%B4%EA%B8%B0%EC%88%A0%20-%20%EB%B9%84%EC%96%B8%EC%96%B4%EC%A0%81%20%EB%8B%A8%EC%84%9C%EC%9D%98%20%ED%99%9C%EC%9A%A9,%20%EC%97%AD%ED%95%A0%EB%86%80%EC%9D%B4_hwp_03.gif)
![[아동상담기법]%20아동상담기술%20-%20비언어적%20단서의%20활용,%20역할놀이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EA%B8%B0%EB%B2%95%5D%20%EC%95%84%EB%8F%99%EC%83%81%EB%8B%B4%EA%B8%B0%EC%88%A0%20-%20%EB%B9%84%EC%96%B8%EC%96%B4%EC%A0%81%20%EB%8B%A8%EC%84%9C%EC%9D%98%20%ED%99%9C%EC%9A%A9,%20%EC%97%AD%ED%95%A0%EB%86%80%EC%9D%B4_hwp_04.gif)
레포트/인문사회
아동상담기법,아동상담기술,비언어적,단서,역할놀이,인문사회,레포트
[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역할놀이
순서
[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역할놀이 , [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역할놀이인문사회레포트 , 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비언어적 단서 역할놀이
[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역할놀이
I.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바로 앞의 내용과 같은 맥락에서 상담자들은 지속적으로 집단의 비언어적 단서, 즉 신체언어를 탐색하고 그 아동의 내적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비언어적 행동을 규명하려 할 때는 오류의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생략(省略))
[아동상담기법] 아동상담기술 - 비언어적 단서의 활용, 역할놀이
설명
다. 예를 들어 아동이 팔짱을 끼고 다리를 꼬고 있다면 그 아동은 현재 집단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흥미가 없거나 반항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