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 KFC의 중국(China)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3:13
본문
Download : 다국적 기업 KFC의 중국진출.hwp
다국적기업kfc의중국진출[1]...... , 다국적 기업 KFC의 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다국적 기업 KFC의 중국진출.hwp( 89 )
순서
다국적 기업 KFC의 중국(China)진출에 대해 분석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진출을 한다면 시장·현지 파트너의 잠재적 수요 추이를 살펴가며 Go-slow방법을 취하는 경우, 그리고 급히 서둘러서 사업을 추진하는 경우 등이 있을 수 있다 <표2>
진출방식
go-slow방식
full speed ahead 방식
advantage(장점)
·소비자의 만족성과 기호, 선호도, 구매력, 취급상품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등에 대해 자세히 파악가능
·판매경로, 거래처, 경쟁관계 등도 조사 검토 가능
·또한 소비자들이 소속된 사회적, 경제적 부류 즉, 연령, 성, 사회적 지위, 소득계층, 국민소등 등과 상품의 사용형태에 대해 연구 가능
·계획을 하는데 있어서 잘못된 점의 수정·보완이 빨리 이루어질 수 있음
·다른 경쟁기업보다 먼저 시장의 우위를 독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짐.
단점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
·그 기간동안 경쟁기업이 먼저 진출을 하게 되면 시장규모가 적어질 것임.
·잘못된 계획의 수정·보완에 있어서 오차에 대한 자금 손실이 큼.
·수정이 계속된다면 기업의 경영방침에도 어긋날 수 있음. …(투비컨티뉴드 )
다국적기업kfc의중국(China)진출[1]......
레포트/경영경제
다국적 기업 KFC의 중국(China)진출
,경영경제,레포트
다.다국적 기업 KFC의 중국진출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설명
하나. 1985년 中國 진출에 따른 이익과 위험分析(분석)
둘. 中國진출 여부와 진출 방식
中國진출을 연기한다면 다른 경쟁 기업에게 진출기회를 넘겨주게 되므로 진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