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부동산개발 사업계획서]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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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3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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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부천시소사구00주상복합사업계획서.ppt
1. 주상복합 가격 경쟁력 항목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투자자에게 투자기회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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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격결정요인
1. 사업지실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key point(핵심) 상권 개발 가능지역 : 교통여건 우수, 인근배후세대 확보 ⇒ 수요확보 가능
사업환경分析(분석)
4. 층별가격제안
2. marketing 조직운영 계획
marketing 대안(Part2)
순서
1. 기본전략(戰略)
- 시공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한 분양가 결정이 필요 (시공사 선정후)
3. 분양가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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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층별로 평당 분양가 차등 적용 (1층, 최상층간 차등 적용) 예정
3. 분양가산정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주상복합아파트 주거복합빌딩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 분양가 산정기준 : 인근 지역 기공급 주상복합 분양가를 기준으로 산정, 상품 경쟁력 확보 가능 분양가
3. 사업지 종합分析(분석)(SWOT)
▶ 전략(戰略) 적 시사점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주상복합아파트 주거복합빌딩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2. 주상복합 시세 分析(분석)
이제까지의 획일화된 수요층에서 수요층 다變化(변화) 추구
- 신흥 수도권 서남부지역의 key point(핵심) 도심 + 교통의 요지 + 주거기능 중심지역 및 중심 상권 형성
유사사례(instance)分析(분석)
⇒ 82.5%의 높은 전용률을 적용하여 가장 근접한 심곡본동 엠파이어타워 / 세영타워메카 평균(average) 매매단가 650~700만원/평의 110%수준 적용 – 수요가 많은 30평형 Advantage
marketing 대안(Part1)
- 교통중심의 신흥 부도심 : 지하철 1호선 더블 역세권(부천역/소사역) / 소사~안산 복선전철(예정) / ⇒ 거주환경의 편리성 확보
- 주변 지역에 최근 분양중인 고급마감재(built-in) 수준의 경쟁상품이 없으므로, 상품 및 가격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으로 marketing 을 전개하여 대체수요의 실수요자 확보 가능
1. 사업지 실태
잠재요소가 풍부한 지역 -> 테마(상가, 주거등)가 가미된 공간창출로,
분양가책정
1. 주상복합 사례(instance)
3. marketing key point(핵심) 포인트
2. 수요설정
- 지역적 입지여건을 반영하여, 조기분양완료 및 제반 분양 Risk의 최소화를 고려한 분양가 산출
2. 부동산시장실태
- 초기 분양률(3개월 기준) 60%이상 달성 가능한 분양가 산출
[부동산개발 사업계획서]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1. marketing 세부운영 계획
설명
직주근접이 가능한 공간으로 이미지 부각
- 최근의 부천지역 아파트 시장 분양열기 반영
3. 성공분양 체크 포인트
부천시 소사구 주상복합 주상복합아파트 주거복합빌딩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4. 단계별 marketing 전략(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