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A+ 리포트] 빈폴 마케팅 보고서[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4P 성과 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5:26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A+ 레포트] 빈폴 마케팅 보고서[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4P 성과 등].pptx
Download : [경영,경제] [A+ 레포트] 빈폴 마케팅 보고서[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4P 성과 등].pptx( 79 )
_SLIDE_1_
Bean Pole 성공事例
_SLIDE_2_
주제 선정 이유
올해 20주년을 맞은 장수 브랜드
국내 캐주얼 브랜드 시advantage(장점) 유 1위 브랜드
불경기에도 호황을 누리는 고가브랜드
국내 브랜드 최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_SLIDE_3_
Brand 개요
1989년 3월 출범 (현재 20주년)
초기 Polo브랜드 벤치마킹으로 처음
10대부터 50대까지를 Target으로 한 캐주얼브랜드
Bean Pole, Bean Pole Sports,
Bean Pole Ladies,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 다양하게 세분화
_SLIDE_4_
Brand 컨셉
고급 이미지의 캐주얼 브랜드
European Tradition
<3대 브랜드 컨셉>
COMFORT (편안함)
QUALITY (우수성)
CONTEMPORARY (현대적인)
_SLIDE_5_
다양한 Sub Brand
Bean Pole Sports
-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Sports Casual
Bean Pole Ladies
- 대학생, 커리어 우먼 등의 지적이며 세련된 여성대상
Bean Pole Golf
- 젊고 세련된 골퍼들을 대상
Bean Pole Homme
- 국제적 감각을 지닌 30대 남성들을 대상
_SLIDE_6_
시기별 marketing 책략
_SLIDE_7_
시기별 marketing 책략
_SLIDE_8_
시기별 marketing 책략
_SLIDE_9_
4P 책략 - Place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목가구 실내 장식
모든 매장의 인테리어의 표준화 SI
폴로매장 옆에 위치하여 후광effect를 얻음
최근 매장의 규모확대와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진출
_SLIDE_10_
4P 책략 - Price
No Sale 정책을 통한 고급화
시장 진입 초기 경쟁브랜드에 비해 20% …(省略)
[경영,경제] [A+ 레포트] 빈폴 마케팅 보고서[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4P 성과 등] , [경영,경제] [A+ 레포트] 빈폴 마케팅 보고서[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4P 성과 등]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A+ 레포트 빈폴 마케팅 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P 성과 등
설명
[경영,경제] [A+ 리포트] 빈폴 마케팅 보고서[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4P 성과 등]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A+ 리포트] 빈폴 마케팅 보고서[기업소개 시기별 마케팅 전략 컨셉 서브브랜드 4P 성과 등]
순서
경영,경제,A+,레포트,빈폴,마케팅,기업소개,시기별,마케팅,전략,컨셉,서브브랜드,P,성과,등,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