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설빙 China시장 marketing 事例연구와 향후strategy제시 > kimvote2 | kimvote.com report

설빙 China시장 marketing 事例연구와 향후strategy제시 > kimvote2

본문 바로가기

kimvot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빙 China시장 marketing 事例연구와 향후strategy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04:10

본문




Download :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hwp





설빙 China시장 marketing 事例연구와 향후strategy제시 레포트(report) 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설빙,설빙 마케팅,설빙 중국,설빙 중국진출,설빙 전략,중국진출,글로벌마케팅,중국마케팅

1. 설빙 introduce
주말에 백화점이나 쇼핑센터에서 식사하며 하루를 보내는 사람들이 증가함. 백화점 내 입점이나 근처 상권에 입점하는 것이 유리.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6280_01_.jpg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6280_02_.jpg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6280_03_.jpg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6280_04_.jpg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6280_05_.jpg


다.

설빙 China시장 marketing 事例연구와 향후strategy제시
설명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Download :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hwp( 43 )



해당 상권에는 왕푸징 , 타이핑양 등 중산층이 주로 이용하는 로컬 및 외자 대형 백화점 및 쇼핑몰이 집중되어 있으며, 명품 브랜드보다 젊은 층들이 이용하는 중가 브랜드가 입점해있음.

3. 설빙의 중국시장공략 책략제시

2.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事例(사례)연구
청두시에는 6개의 주요 도심 상권이 있는데, 그 중 시 중심에 위치한 춘시루,옌스커우, 뤄마스가 대표적인 상권으로 꼽힘. 이 상권에 일 average(평균) 유동인구는 20~40만 명임.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imvot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