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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lfLogix Case High Tech Marketing
1-1. GolfLogix의 유통경로 分析(분석)
 
골프장 렌탈 (Course Only)
소매점 판매 (Retail Only)
장점(長點)
지속적 수입 유지 통한 안정적 재무구조대량 렌탈/판매 용이(비교적 저렴한 marketing 비용)사용자 기반 확보에 유리영업망 관리가 용이
시장이 성공할 경우 수익성 높음(새로운 수익원 마련의 기회)시장 선도자로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음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 가능시장 사이즈 큼
단점
하이테크 제품 수용에 보수적새로운 시장 놓칠 가능성 있음큰 수익성 확보의 어려움(시장 사이즈 상대적으로 작음)계약 체결에 상당한 노력 필요
초기투자비용 많이 듬(marketing 비용 및 인프라 구축 비용)확산에 성공할 수 있을지 Risk 큼기존 골프 코스와의 관계 악화 우려
1-2. 수익分析(분석) (골프장만 판매할 경우)
DO
2003
2004
2005
합계
월대여비
1,...

GolfLogix Case High Tech Marketing
1-1. GolfLogix의 유통경로 分析(분석)
 
골프장 렌탈 (Course Only)
소매점 판매 (Retail Only)
장점(長點)
지속적 수입 유지 통한 안정적 재무구조대량 렌탈/판매 용이(비교적 저렴한 marketing 비용)사용자 기반 확보에 유리영업망 관리가 용이
시장이 성공할 경우 수익성 높음(새로운 수익원 마련의 기회)시장 선도자로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음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 가능시장 사이즈 큼
단점
하이테크 제품 수용에 보수적새로운 시장 놓칠 가능성 있음큰 수익성 확보의 어려움(시장 사이즈 상대적으로 작음)계약 체결에 상당한 노력 필요
초기투자비용 많이 듬(marketing 비용 및 인프라 구축 비용)확산에 성공할 수 있을지 Risk 큼기존 골프 코스와의 관계 악화 우려
1-2. 수익分析(분석) (골프장만 판매할 경우)
DO
2003
2004
2005
합계
월대여비
1,500
1,500
1,500
 
골프장 개수
138
415
969
 
개월
12
12
12
 
수익
2,492,308
7,476,923
17,446,154
27,415,385
개수
60
60
60
 
개당 비용
200
200
200
 
코스 입력비용
500
500
500
 
cost
2,630,769
4,361,538
7,823,077
14,815,385
총 수익
 
 
 
12,600,000
CS
2003
2004
2005
합계
월대여비
2,000
2,000
2,000
 
신규가입골프장 수
42
125
291
 
개월
12
12
12
 
총대여비
996,923
2,990,769
6,978,462
10,966,154
개수
60
60
60
 
개당 비용
200
200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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