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1:24
본문
Download : 천맥.hwp
몇 달 전 신문에서 옥수정 보육원이 intro 된 기사를 보고서 연이는 허진영과 헤어져야겠다는 결심을 갖게 되었던 것이다. 그녀는 이렇게 앉아 있는 때가, 가장 신에 가까운 마음을 가지게 ...
다.순서


줄거리
연이는 아침 저녁으로 무릎을 꿇은 채 손을 모으고 한참 앉아 있는다. 연이는 자신이 간호원복을 입고 병원 일을 하는 것은 바로 자기와 아이를 파멸시키는 것임을 깨달았다. 남편 상수가 죽자 연이와 연이의 아이는 시부모에게 버 림을 받았다. 연이는 이곳 보육원에서 아이들을 돌보기로 하 였다.
아이는 점차 상냥해졌지만 허진영은 연이와 아이가 더욱 가까워지는 것에 못마땅한 생각이 들어 연이에게 병원 일을 보라고 권 한다. 학교에 가 기 싫어하고, 돈을 훔치기도 하고, 쌈패들에게 맞고 오는 일도 잦아졌다.
한편, 친정으로 간 줄로만 알았던 상수의 처음 색시는 남편 몰래 시부모와 오래 전부터 살고 있었고, 남편이 죽은 후 시부모는 상수의 첫 색시만을 며느리로 인정했을 뿐, 연이 모자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결국 그녀는 허진영과 헤어질 것을 결심하고 집을 떠나 옥수정 보육원으로 향한다. 연이의 아이 진호…(省略)
레포트/의약보건
천맥
설명
줄거리연이는 아침 저녁으로 무릎을 꿇은 채 손을 모으고 한참 앉아 있는다.
연이의 첫남편 상수와의 결혼은 법률과 도덕이 허락하는 것이 아니었다. 허진영과 연이와 아이, 세 사람 사이엔 묘한 공기가 감돌았다. 그녀는 이렇게 앉아 있는 때가, 가장 신에 가까운 마음을 가지게 된다고 알고 있다아
그녀가 아이 하나만을 데리고 옥수정 보육원에 오게 된 origin를 안다면 누구나 그녀와 같은 자세를 가질 것이다. 보육원에 도착했을 때, 보육원의 원장이 옛날 보통 학교 김성우 선생임을 알고 무척 반가웠지만 반가움을 숨기고 인사만을 나누었다. 연이는 그러는 아이의 행동이 그 아이만의 죄는 아닌 것 같아 더욱 사랑하고 보살피었다.
연이는 아이의 교육 문제를 위해, 그리고 아늑한 살림을 해 보고싶 은 생각에 전처와 사별한 남자에게 두 번째 시집을 갔다. 그와의 결혼은 그다지 행복한 것이 못되었다. 연이가 데리고 온 아이 때문이었다. 그녀는 이렇게 앉아 있는 때가, 가장 신에 가까운 마음을 가지게 ... , 천맥의약보건레포트 ,
Download : 천맥.hwp( 71 )
줄거리
,의약보건,레포트
연이는 아침 저녁으로 무릎을 꿇은 채 손을 모으고 한참 앉아 있는다. 더욱이 아이는 착하게 행동하지를 못했다.
연이의 두번째 남편은 의사의 직업을 가진 허진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