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vote.com 생수시장 > kimvote2 | kimvote.com report

생수시장 > kimvote2

본문 바로가기

kimvot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생수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2:58

본문




Download : 생수시장.ppt




사람들은 좀 더 깨끗하고 맑은 물, 몸에 더없이 좋은 물을 원하는 것이다. 이에 전체 음료시장 중 우리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생수시장을 목표(目標)로 조사를 해보았다.설명





생수시장



Download : 생수시장.ppt( 29 )





레포트/경영경제


생수시장 , 생수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생수시장

순서
생수시장
생수시장에 관한 경영조사


*
목차
서론
생수시장의 歷史(역사)
생수의 definition 및 분류
본론
생수시장의 종류와 규모
생수시장의 시장진입순서
생수시장의 점유율
생수시장의 전략(戰略)
농심(삼다수)의 특징과 SWOT분석
결론
생수시장의 향후 展望(전망)
생수시장 전반에 대한 토의


선정동기
물은 사람에게 제일 중요한 요소로서, 인체에 70% 정도나 차지하고 있따 그런데 요즘은 環境(환경)오염의 심각성으로 인해 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달라졌다.
생수의 definition 및 분류
definition
- 암반대수층 안의 지하수 또는 용천수 등 수질의 안전성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자연 상태의 깨끗한 물을 먹는 용도로 사용하기 위한 원수를 말하는데, 먹는 샘물은 이러한 자연 상태의 깨끗한 샘물을 그대로 음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시 한번 물리적인 처리를 거친 물을 말한다
분류
광천수
용천수
정제수
*
생수시장의 歷史(역사)
1912년 - 처음 상품화된 시기 日本(일본)인이 충청도 초요점 약수터를 개발
1974년 - 강남 서초동 롯데사이다 공장내의 지하수에서에서 물을 채수하여 병에 담아 팔기 처음 (미 8군 주둔 병사들과 외국인들에게 판매하는 조건으로)
1976년 - 다이아몬드정수가 최초 먹는샘물 제조업 허가
1980년대 초반 - 政府는 수돗물의 불신과 계층간의 위화감을 줄 수 있 다 는 문제로 公式(공식)적인 허가
1988년 - 서울올림픽기간 중 선수들에게 먹는샘물이 공급되면서 먹는샘물의 公式(공식) 판매를 허용(올림픽 끝난 후 판매에 관한 법 없앰)
199…(省略)
생수시장_ppt_01.gif 생수시장_ppt_02.gif 생수시장_ppt_03.gif 생수시장_ppt_04.gif 생수시장_ppt_05.gif 생수시장_ppt_06.gif



생수시장,경영경제,레포트

다. 수돗물을 그냥 마시거나 보리차등을 끓여먹기 보다는 더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얻고자하는 욕구와 또한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생활방식 alteration(변화) 에 따라 쉽게 슈퍼마켓이나 대형마트에서 편리하게 사먹을 수 있는 생수시장이 급성장 하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imvote.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imvot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