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flight(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40
본문
Download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flight(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3 )
순서
설명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flight(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목 차
서 론
선정이유
기업紹介 및 現況
본 론
SWOT 分析
외내부 marketing 分析
STP 分析
결 론
_SLIDE_3_
선 정 이 유
“ 후발 주자로 뒤늦게 航空 산업에 뛰어 들은 “
아시아나 航空이 어떻게 산업의 주류에 속할 수 있었을까
- 2009 ATW 올해의 航空사 부문에 선정된 아시아나에 대해 성공적인 marketing 事例라고 보고 그 이유와 分析을 해보고자 하였다.
_SLIDE_4_
기업紹介 및 現況
회 사 명
아시아나 航空 주식회사
주 소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 립 일
1988년 2월 17일
자 본 금
약 8760억 원
업 종
航空 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航空기 보유대수
67대 (2009년 3월 기준)
운 항 노 선
국내선 12개 도시, 13…(drop)
① 미시environment
② 거시environment
Ⅰ. 航空권 우대 탑승 제도
Ⅱ. 학자금 보조
Ⅲ. 대부제도
Ⅳ. 기타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금호아시아나 아시아나항공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